[TV가이드/23일]'동양극장' 外

  • 입력 2001년 6월 22일 18시 21분


◆ 동양 극장<드라마·KBS2 오후7·50>

배구자는 호텔지배인인 홍순언의 도움으로 덴가쓰 극단을 탈출한다. 극단원 모집에 응모하러간 황철과 차홍녀는 배구자의 실종으로 갑작스런 검문을 받는다. 히로시를 발견한 황철은 차홍녀를 남겨두고 도망가, 두 사람은 이별하게 되고 히로시에게 잡힌 차홍녀는 고문을 당한다.

◆ 도전 주부가요스타<오락·KBS2 오전 9·30>

특집으로 24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서울 대구 제주 지역을 대표하는 남편 10명이 ‘영일만 친구’ ‘고래사냥’ 등 히트곡을 부르며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와 함께 남편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OX 게임, 아내에게 전하는 남편 선서 등 부부간의 솔직한 마음을 알아보는 코너도 마련한다.

◆ 그것이 알고 싶다<시사·SBS 밤10·50>

대안학교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경남 산청의 간디 대안학교를 찾아간다. 자유분방한 외모와 제멋대로인 듯한 수업방식으로 진행되지만 아이들 스스로 해야 할 일들을 해결한다.하는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공교육의 위기 속에 10대1이 넘는 경쟁을 벌인다는 간디 대안학교의 실체를 확인한다.

◆ 뮤직 플러스<오락·KBS2 오후5·00>

여름특집 제1탄 ‘영스타 대격돌’. 출연자들이 팀을 나눠 원통의 막대 속에 있는 작은 공을 입으로 서로 밀어내는 경기인 ‘대롱대롱 입씨름’과 ‘코믹댄스대결’ ‘퍼즐노래방’ 등 대결을 펼친다. ‘플러스 스페셜’에서는 그룹 ‘클릭B’가 피겨스케이팅에 도전한다.

◆ 역사스페셜<교양·KBS1 밤8·00>

1995년 충남 부여에서 5세기 백제인이 쓴 것으로 보이는 31자의 글자가 새겨진 목간이 발견됐다. 취재진은 최첨단 적외선 촬영을 통해 희미한 문자들을 확인하던 중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백제의 수도였던 사비성은 질서정연하게 계획된 도시였으며 인력동원을 위해 호적제도까지 정비해 놓았다는 것이다.

◆ 특집다큐-2001 발로 밟아본 휴전선 155마일<다큐·SBS 밤11·50>

지난달 15일부터 28일까지 14일 동안 휴전선 155마일을 도보로 횡단한 대학생 휴전선 순례를 2부작으로 방송한다. 155명 학생들의 인터뷰와 고된 행군을 참아내는 젊은이들의 극기, 친구간의 사랑 등 하이라이트들을 보여준다.

◆ 토요일은 즐거워<오락·SBS 오후6·00>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는 ‘해양구조단 친구’. 부산 동인고와 동래고에서 선발한 8명의 고교생들이 해양구조단원이 되는 훈련을 통해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난다. ‘24공감’에서는 20대에게 물어 본 가장 좋아하는 성대모사, 40대에게 물어 본 추억의 가요는 무엇인지 알아본다.

◆ 장미의 이름<오락·SBS 밤9·50>

새 코너 ‘소풍 가는 길’에서는 남희석 송은이 이혁재가 아름다운 호텔리어 5명과 함께 섬으로 소풍을 떠난다.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갯벌을 배경으로 추억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신개념 맞선 프로젝트 ‘보이지 않는 사랑’에서는 웨딩플래너가 자신의 이상형을 찾아 나선다.

◆ 그 여자네 집<드라마·MBC 오후7·55>

영욱의 삼촌은 미소를 찾아가 결혼하자고 하고 가족들에게 미소를 소개시키자 가족들은 모두 흡족해한다. 다음날 삼촌은 할머니에게 청심환을 까드리며 미소가 아이가 있는 이혼녀라고 고백한다. 태주 어머니는 태주네 집에 왔다가 영욱이 뜨거운 밥을 뭉쳐서 얼리는 것을 보고 놀란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