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 SBS<그래도 사랑해>外

  • 입력 2001년 4월 13일 19시 33분


SBS <그래도 사랑해>
[14일]

▼그래도 사랑해<드라마·SBS 밤8·50>▼

기정은 영혜에게서 박 회장이 건설회사를 인수해 순미에게 맡기려 한다는 소리를 듣고 속상해한다. 기철에게 사주를 받은 건달들이 순미를 납치하려는 순간 순미는 남수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박 회장은 순미를 저녁식사에 초대해 식구들 앞에서 기현과 결혼하라고 말한다.

▼태조 왕건<드라마·KBS1 밤9·45>▼

여전히 궁예는 왕건과 연화에 대한 의심을 놓지 못한다. 연화 또한 아버지 강장자의 죽음으로 궁예에 대한 증오심을 키워 가고, 왕건도 계속되는 궁예의 폭정에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이에 나주에서는 왕건을 불러 내리기 위해 무진주 성으로 군대를 옮겨 전투 준비에 돌입한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조선시대 여류시인 매창과 사랑을 나눈 유희경의 삶을 들여다 본다. 천민 신분인 유희경은 당대 최고의 문인들과 교류하며 시인으로 명성을 떨친 인물이다. 그는 어떻게 사대부들과 교류할 수 있었으며, 누구에게서 글을 배웠는지 그 궁금증을 풀어본다.

▼성인가요 베스트30<오락·iTV 밤10·30>▼

4주 1위에 도전하는 김수희의 '정열의 꽃 '과 2번째 1위 탈환을 꿈꾸는 설운도의 '누이', 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이 1위 경쟁을 펼친다. '영원한 애창곡'에는 장은아가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와 '고귀한 선물'을 부른다. '신곡 인사드립니다'에서는 건아들이 '젊은 미소'를 열창한다.

▼명사 스킨스 골프대회<오락·MBN 채널20 밤11·30>▼

경제 정치 연예계 등 각계각층의 골퍼들을 초청해 스킨스 대회를 개최한다. 총 8홀의 경기로 각 홀마다 상품이 걸려 있어 흥미를 더해준다. 이 시간에는 또 조치훈을 비롯해 강철민 권갑룡 류시훈 등 바둑계의 명인들이 나와 한 판 승부를 펼친다.

▼그것이 알고 싶다<다큐·SBS 밤10·50>▼

지난해 12월, 주부 박호경씨는 출산 일주일 후 아이의 신진대사 이상유무 검사를 받으러 병원에 갔다가 아이가 뒤바뀐 것을 알게 되었다. 뒤바뀐 신생아 사건의 가족들이 겪는 절박한 목소리를 들어보고, 이로 인한 가족해체의 위기와 그 극복의 모습을 그린다.






[15일]

▼추적 60분<시사·KBS2 밤9·40>▼

원조교제 경험이 있는 14명의 소녀들이 현직 교사, YMCA선생님, 심리 치료 전문가들과 함께 한 3박 4일 동안의 캠프를 담았다. 이들은 이 캠프에서 데드 마스크 만들기, 역할극, 소중한 사람에게 편지 쓰기, 희망풍선 날리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는 시간을 가졌다.

▼푸른안개<드라마·KBS2 오후7·50>▼

경주는 성재와 신우의 만남을 목격한 뒤 큰 충격을 받아 술을 마시며 성재에게 나쁜사람 이라고 욕한다. 성재는 경주가 무엇인가를 눈치채고 있다는 자책감에 휩싸인다. 집 안팎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성재는 지방 출장 가는 길에 신우를 다시 데리고 가 밤을 함께 보낸다.

▼호기심 천국<오락·SBS 오후5·00>▼

각 나라별로 의성어와 의태어를 분석한다. 말이 안 통하는 외국인과 만났을 때 의사소통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나라마다 다른 바디 랭기지 때문에 생기는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이 밖에 아기를 방긋 웃게 하는 방법과 아기들만의 웃음 비밀을 공개한다.

▼남북은 하나<교양·EBS 오전7·20>▼

북한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와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고, 최근 일고 있는 북한의 스포츠 개방 물결을 보여준다. 2001년도 북한달력을 스튜디오에 직접 가지고 나와 북한의 명절을 소개한다. 또 남과 북의 명절 차이점과 북한 주민들의 명절 풍습도 알아본다.

▼엄마야 누나야<드라마·MBC 오후7·55>▼

행자는 생사의 고비를 넘기지만 완치가 되려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말에 수철은 행자의 곁을 떠날 수 없다. 그 후로 수철은 행자를 위해 열심히 일한다. 한편 여경이 계속 헛구역질을 하자 정옥은 임신한 것이 아니냐며 병원에 가서 확인하자고 다그친다.

▼스포츠 대탐험<오락·SBS 오전9·50>▼

이휘재가 여자대학교를 방문해 댄스 스포츠 체육수업을 받는다. 그가 여학생 50명 사이에서 수업받는 기이한 장면과 라틴 댄스의 꽃 자이브 를 추는 멋진 모습을 지켜본다. 신개념 올림픽 스포츠맨 대격돌 에는 이혁재 싸이 김효진 클릭 비 등이 출연해 최고의 스포츠맨을 가린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