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7일]

  • 입력 1999년 11월 16일 18시 21분


▼김혜수 플러스 유〈오락·SBS 밤01·55〉

‘리얼 토크’코너에 이휘재 이훈 유재석이 출연. 유재석은 이훈과 이휘재의 여자친구들에 대해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각자 자신의 입장에서 벌이는 치열한 입심대결이 볼거리. ‘리얼 러브’코너에서는 이휘재의 열애설을 확인하고, 유재석은 전화로 사랑을 성공시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햇빛속으로〈드라마·MBC 밤9·55〉

약속 장소에서 연희를 만나지 못한 인하는 연희와 명하가 난간 위에 같이 있는 모습을 보고 연희에게 내려오라고 소리친다. 인하는 명하와 시비가 붙어 한바탕 소란을 피운다. 싸움을 말리러 나온 어머니와 인하는 처음으로 만나게 되지만 미처 알아보지 못한다. 카바레를 찾은 인하는 어머니를 만나고 그 충격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한다.

▼디지털 콘서트〈음악·KMTV 채널43 밤10·00〉

국내 인기가수들이 총 출동한 빅콘서트인 ‘디지털 콘서트99’를 녹화 방영한다. 다가오는 새천년을 맞이하여 사이버 문화시대에 보편화되는 디지털 음악으로 2시간 동안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조성모를 비롯해 박미경 엄정화 박지윤 김현정 ‘핑클’ ‘젝스키스’ ‘클론’ ‘Y2K’ ‘티티마’ ‘클레오’ ‘클릭B’ 등이 출연하여 자신들의 히트곡을 부른다.

▼특집 수요예술무대〈오락·MBC 밤12·00〉

‘맨발의 디바’라고 불리는 라이브의 여왕 이은미, 솔로로 팬들에게 돌아온 그룹 ‘뉴 키즈 온더 블럭’의 조던 나이트, 30대의 감성을 노래하는 이문세, 10의 우상 그룹 ‘H.O.T.’를 초대한다. 최근 3집 발표 후 연주자로서 사랑받고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가수 이현우의 무대도 선보인다.

▼영상기록 병원 24시―어느 뱀장수의 고백 〈교양·KBS2 밤10·55〉

올해 마흔 다섯의 연극배우 이재섭씨. ‘뱀장수의 고백’은 그의 최고 히트작. 이 연극은 어느 뱀장수가 다양한 직업을 거치면서 부닥치는 세상의 부조리를 거침없이 풍자한 모노드라마. 치료를 미뤄오던 발가락이 썩어들어가 그가 무대에서 쓰러진 것은 3년전. 불혹의 나이에 다시 연극무대에 서기 위해 그는 집념을 불태우는데….

▼수요기획―최초공개, 미FBI를 가다

〈교양·KBS1 밤12·00〉 SWAT(전술화기특수부대)팀은 FBI대원 중에서도 최정예로 구성된 대 테러 진압부대. 미국은 물론, 페루의 일본대사관 인질사건 같은 민간인 대상 작전에 투입되는 특수부대이다. 또 SWAT에서 사격교관으로 근무하고 있는 한국인 심재범씨(33)의 활약상을 소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