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강원, 13일 강릉 유소년클럽 창단식 外

스포츠동아 입력 2010-09-11 07:00수정 2010-09-11 07:4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원, 13일 강릉 유소년클럽 창단식

강원FC가 13일 오후 5시 강릉시 강남축구공원 내 B구장에서 강릉지역 강원FC 유소년클럽 창단식을 연다. 이날 행사에는 강원 김원동 대표이사를 비롯해 최순호 감독 등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다. 강원은 총 120명으로 유소년클럽을 조직했다.

●佛축구협 “에브라 징계 번복 없다”

프랑스 축구대표팀 파트리스 에브라(맨유)가 A매치 5경기 출전정지 징계에 이의를 제기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프랑스축구협회는 10일(한국시간) 징계가 부당하다고 맞선 에브라의 주장을 검토했지만 훈련거부 뿐만 아니라 주장으로서 내분을 수습하지 못한 책임까지 인정해 이의제기를 기각했다. 에브라는 2010년 남아공월드컵 당시 도메네크 감독에게 반기를 들며 훈련 거부를 주동했다.

관련기사
●부상 베컴, 그라운드 복귀 초읽기


데이비드 베컴(잉글랜드)이 아킬레스건 부상을 털고 6개월 만에 복귀를 준비 중이다. 미국프로축구(MLS) LA 갤럭시는 베컴을 부상자 명단에서 제외하고 12일(한국시간) 컬럼비아 크루와 홈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베컴은 지난 3월 이탈리아 AC밀란에서 임대돼 뛰다가 발목 아킬레스건 파열로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출전이 무산됐다.

[스포츠동아]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