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구단 감독들 생생토크] 로이스터 “투수-타자 만족…이대호 홈런 기분 좋다” 外

  • 스포츠동아
  • 입력 2010년 3월 15일 07시 00분


코멘트
“투수-타자 만족…이대호 홈런 기분 좋다”
○롯데 로이스터 감독=
오늘도 선수들이 좋은 경기내용을 보여줬습니다. 선수들이 각자 중점적으로 점검해야할 부분에 집중해 만족합니다. 특히 팀 전체가 꾸준한 야구를 보이고 있다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오늘 경기는 투수들의 피칭이 특히 돋보였고 이대호의 홈런도 나와서 기분이 좋아요.

“선발 양현종 7이닝 소화…피칭내용 깔끔”
○KIA 조범현 감독=
좋은 경기했습니다. (양현종이 7이닝을 소화했다는 질문에)선발투수들의 투구수를 늘리는 단계로 현종이가 7이닝을 잘 소해해줬습니다. 홈런을 하나 허용하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피칭 내용이 좋았습니다. 잘 던진 경기였어요. 야수들도 개막에 맞춰서 컨디션을 잘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윤구 잘 던져…정길이는 더 지켜볼 것”
○넥센 김시진 감독=
(강)윤구가 잘 던졌고 뭐, (김)상수도 잘 던졌고 뭐. (마)정길이는 (넥센으로 와서)처음 봤는데 조금 더 체크해봐야겠고. 방망이는 이숭용, 클락 빼고 했는데 그래도 골고루 해줬어요.

“박경완 정상호 정근우 박재상 점검 시작”
○SK 김성근 감독=
박경완 정상호 정근우 박재상을 점검하기 시작했다.(김 감독은 구단 홍보팀에 한마디만 남기고 마케팅팀의 보고를 받기 위해 감독실로 들어갔다.)

“유원상 투구수 많았지만 만족스런 피칭”
○한화 한대화 감독=
(덕아웃 뒤편 방에서 담배를 피우며)유원상은 5회를 예상했는데 투구수가 늘어났지만 괜찮았어요. 제구력도. 윤경영은 마운드에만 오르면 안 된다고 해 테스트 삼아 올렸고. (대타 홈런을 친) 이양기는 대타요원인데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게임 내용 그리 나쁘지 않았죠?

“좌완 백정현 괜찮네…권혁이 걱정이야”
○삼성 선동열 감독=
백정현은 투수들 중에서 가장 많이 좋아졌어요. 왼쪽(투수)이 부족해 기회를 주는데 괜찮아요. 제일 걱정은 권혁인데 좀처럼 안 되네. 타자들도 페이스가 많이 떨어져있는데 앞으로 2주 남았으니까….

“주루 수비 타격 OK!…불펜도 좋았어”
○LG 박종훈 감독=
우리 팀이 오늘 좋은 모습을 많이 보였어요. 공격적인 베이스러닝도 그렇고 수비도 활발하게 했고. 타격도 적극적이었어요. 계산적인 배팅을 한다는 것도 보였고. 중간계투들도 잘 던져주고 있어요. 다만 박명환과 봉중근이 경기를 늘어지게 만들면서 전체적인 흐름이 좋지 않았던 것 같아요.

“장민익 실망스런 투구…스스로 극복을”
○두산 김경문 감독=장민익은 오늘 조금 실망스러운 경기내용을 보였어요. 코치진의 조언을 듣고 본인 스스로 어려움을 극복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경기 후에 (자신의 투구내용을)복기하면서 공부도 하고. 냉정하게 분석해야 진짜 프로선수가 되니까. 수비에서 보이지 않는 에러들이 나오는데 그걸 보완해야겠어.

[스포츠동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