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16년 5월 19일 08시 50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이번 여름방학에 영어실력을 ‘쑥쑥’ 키워 원어민처럼 말하고 싶다면?
국내 최대 초등 일간신문 ‘어린이동아’를 만드는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운영하는 ‘미국 영어캠프’와 ‘필리핀 영어캠프’에 주목하세요.
참가신청은 동아이지에듀 에듀동아 ‘착한캠프’ 홈페이지 또는 전화접수. 5월까지 신청할 경우 참가비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영어캠프
‘미국 영어캠프’는 세 가지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초등 4~6학년, 중학 1, 2학년을 대상으로 2016년 8월 5일(금)부터 8월 21일(일)까지 열리는 ‘사립학교 스쿨링’ △초등3~6학년을 대상으로 2016년 7월 16일(토)부터 8월 5일(금)까지 열리는 ‘썸머 캠프’ △초등1~6학년을 대상으로 2016년 7월 15일(금)부터 8월 5일(금)까지 열리는 ‘엄마와 함께하는 썸머캠프’가 그것.
‘사립학교 스쿨링’에서는 미국 사립학교에서 직접 정규수업을 들으며 영어를 배웁니다.
‘썸머 캠프’는 미국 현지 학생들이 주로 참가하는 썸머 캠프에 함께 참가해 놀이, 스포츠 등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지요.
‘엄마와 함께하는 썸머캠프’는 ‘썸머 캠프’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엄마와 함께 현지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썸머 캠프에 참여하는 동안 엄마는 영어수업, 골프 등 활동을 선택해 시간을 보낼 수 있지요.
세 가지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방과 후 한 시간씩 원어민 영어수업, 국내 명문대 멘토의 수학수업을 제공. 주말에는 디즈니랜드, 유니버설스튜디오와 같은 캘리포니아 관광 명소를 둘러보는 기회도 있지요.
필리핀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는 두 가지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초등 3∼6학년, 중학 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스파르타 영어캠프’와 △초등1~6학년, 중학 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엄마와 함께 가족캠프’가 그것. 두 프로그램 모두 2016년 7월 23일(토)부터 8월 21일(일)까지 안전한 관광지인 필리핀 타가이타이에 있는 필스라이프 리조트에서 열립니다.
‘스파르타 영어캠프’는 말하기와 듣기를 중심으로 짧은 시간에 영어실력을 ‘확’ 끌어올립니다. 학생별로 매일 4시간 일대일 영어수업이 이뤄집니다. 5명이 함께 듣는 토론수업도 매일 4시간씩 진행됩니다.
‘엄마와 함께 가족캠프’는 ‘스파르타 영어캠프’와 같은 내용으로 진행되면서 엄마가 함께 참여하지요. 학생이 수업을 듣는 동안 엄마도 매일 3시간씩 수준별 일대일 영어수업에 참가하며, 수업이 끝난 후에는 골프, 마사지, 쇼핑 등을 즐길 수 있지요.
무료 설명회 참가하세요
동아 해외영어캠프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다면? 다음달 열리는 ‘무료 설명회’에 참가하세요. 6월 4일(토), 18일(토) 서울 서대문구 동아일보 충정로사옥 8층에서 무료 설명회가 열립니다. 필리핀 영어캠프 설명회는 6월 4일 오전 11시와 18일 오후 2시에, 미국 영어캠프 설명회는 4일 낮 12시와 18일 오후 3시에 진행됩니다. 사전신청 필수
동아닷컴 교육섹션 서정원 monica89@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