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미래전략연구소와 고려대 경영대가 ‘미래경영자스쿨’을 엽니다. 고려대 경영대는 2013년 미국 텍사스주립대 발표 국내 경영대 1위의 학교입니다. 동아일보 미래전략연구소는 대표 경영 매거진 DBR(동아비즈니스리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미래경영자스쿨은 미래의 최고경영자(CEO)로, 또 광고마케팅·재무회계 전문가로 성장하려는 고교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고교생들이 미리 경영학 수업을 들어보며 진로에 대해 알아보고, 관심 분야에 맞는 팀 프로젝트를 현직 교수 및 조교의 지도하에 직접 수행하는 전공체험과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리더십반 △마케팅반 △파이낸스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모든 수업은 서울 고려대 안암캠퍼스에서 열립니다. 고려대 교수진을 비롯해 대기업 CEO, 현업 전문가, DBR 핵심 필진 등 대한민국 대표 경영인들이 직접 강의합니다. 수료생 전원에게는 고려대 경영대학장 명의의 수료증을 주며, 우수 학생에게는 동아일보 사장상, 고려대 경영대학장상을 수여합니다.
○ 일정: 2013년 7월 22일∼8월 2일(총 6회 진행) ○ 대상: 전국 고등학생 ○ 모집 부문: 리더십반, 마케팅반, 파이낸스반(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눠 진행·반당 40명) ○ 장소: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 경영대 ○ 접수 기간: 6월 3∼30일 ○ 문의: 02-2020-0434
신청 방법, 커리큘럼 등 자세한 내용은 DBR 홈페이지(www.dongabiz.com/kdms) 참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