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곽병선 한국교육개발원장 外

  • 입력 2000년 6월 19일 19시 12분


◇조용직(趙容直·전 국민의료보험관리공단이사장)서울대 신문대학원 동창회장은 21일 오전 7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내셔널 프레스클럽에서 이경희 프리네이션 사장을 초청해 ‘NGO의 역할과 과제’를 주제로 조찬 세미나를 연다.

◇남중구(南仲九)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장은 22일 오전 7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내셔널 프레스클럽에서 박재규 통일부장관을 초청해 ‘남북정상회담의 성과와 향후 과제’를 주제로 조찬 대화를 갖는다.

◇김용채(金鎔采)한국토지공사 사장은 20일 오전 9시 대전 토지연수원에서 합리적인 대도시권 토지이용 방향에 관한 국제회의를 연다.

◇백기완(白基玩)통일문제연구소장은 20일 오후 7시 부산 민주공원 내 중극장에서 부산민족미학연구소와 부산민주항쟁기념사업회 초청으로 ‘우리의 몸짓, 우리의 춤사위’를 주제로 강연한다.

◇성창근(成昌根·대덕바이오대표)충남대 농대 식품공학과 교수는 최근 ㈜삼양제넥스와 생명공학 관련 신기술과 상품 개발에 관한 전략적 제휴 및 경영 합작 투자 조인식을 가졌다.

◇신민자(申敏子)한국여성스포츠회 회장은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주부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체육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창설된 제10회 키친아트배 전국어머니테니스대회 겸 2000한중친선어머니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곽병선(郭柄善)한국교육개발원장은 21일 오전 9시반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학교평가 효과성에 관한 국제 세미나를 연다.

◇이해원(李海元)공동체사회포럼 회장은 22일 오전7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가네트룸에서 조순승 전 국회의원을 초청해 ‘우리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를 주제로 조찬강연회를 연다.

◇김창남(金昌男)한국동북아경제학회장은 23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동북아 신경제 질서하에서의 부산 경제의 역할’을 주제로 국제 학술세미나를 연다.

◇송상현(宋相現)한국법학교수회장은 22일 오후 2시 서울 프레지던트호텔 신세계홀에서 정기총회 및 학술발표회를 갖는다.

◇김상태(金相泰)전국대학교무행정관리자협의회장은 21∼23일 제주 오리엔탈호텔에서 정기총회 및 연수회를 갖는다.

◇성하철(成河哲)국제라이온스 354복합지구 의장은 20∼23일 미국 하와이에서 열리는 제83차 국제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19일 출국했다.

◇이유수(李裕秀)국가비상기획위원장은 21, 22일 강원 평창군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전국 동원관계관 360여명과 간담회를 갖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