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탁교육 협약으로 재직자에게 입학금 전액 면제 및 등록금 감면 혜택 부여

이날 김진성 고려사이버대학교 총장과 공준일 (주)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은 고려사이버대학교 계동캠퍼스 화정관에서 만나 협약서를 교환했다. 양 기관은 위탁 교육을 통한 (주)LG유플러스 임직원의 교육기회 확대와 자기계발 장려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18학년도 2학기부터 입학하는 (주)LG유플러스 재직자에게 입학금 및 등록금 감면에 대한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김진성 고려사이버대학교 총장은 “고객 중심 경영을 추구하는 LG유플러스와 협력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LG유플러스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모범적인 산학협력의 모델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자리에 함께한 공준일 (주)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은 “많은 임직원이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는 고려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이번 협약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7월 12일(목)까지 실시하는 2018학년도 후기 모집에서 학업소양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를 통해 신‧편입생을 선발한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내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심층 상담을 원하는 지원자를 위해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중앙광장 101호)에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8:00~17:00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