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단독여행 기획전 열어

  • 동아닷컴
  • 입력 2017년 7월 25일 10시 54분


- 오는 11월 30일까지 예약건으로 내년 3월 31일 출발일까지 적용
- 포켓 와이파이, 지역별 공통특전,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모두투어가 단독여행을 원하는 일반단체와 기업단체의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독여행이란, 성인 10명 이상의 단독 행사를 원하는 단체로 산악회, 계 모임과 같은 일반단체와 법인 또는 학교와 같은 기업단체가 기존 기획상품의 일정 또는 새로운 일정의 단독 행사 여행을 뜻한다.

이번 기획전은 예약일 11월 30일까지, 출발일 올해 8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단체에 적용되며, 성인 기준 최소 10명 이상의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항공을 제외한 현지 행사만 하는 단체 또는 국내, 선박 단체는 제외가 되며, 가까운 여행사 또는 온라인을 통해서 행사 견적을 의뢰한 후 모두투어로 예약한 단체가 단독여행 프로모션 적용 기준이다.

프로모션을 통해서 제공되는 일반단체와 기업단체의 성격에 맞게 제공하는 특전도 알차다. 우선 일반단체는 포켓 와이파이 균일가 제공, 푸드팩 교환권, 포토북 무료 제작권, 마일리지 최대 2만 마일 적립, 면세점 할인권 그리고 과일바구니, 와인 등 지역별 공통특전(지역, 상품별 상이) 등이며, 기업단체는 포켓 와이파이 균일가제공, 2배 마일리지 적립(멤버십 가입단체 한정), 현수막 제작, 기내용 슬리퍼, 최대 보상 3억 원 여행자 보험, 면세점 할인권 제공 등이다.

또한, 단독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의 국내테마여행인 '한국이야기'패키지 상품을 50% 할인해 제공한다. 해당 특전은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 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모두투어 콜센터 예약만 가능하다. '한국이야기는' 패키지 상품에 합류 시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단독여행 베스트 지역을 추천한다. 최근 동남아 여행지 중 가장 뜨고 있는 다낭과 중국 여행의 스테디셀러인 장사/장가계, 부담 없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만, 최근 직항으로 접근성이 높아진 보홀, 지상낙원 하와이, 대표 가족 휴양지인 사이판 그리고 열정의 나라 스페인이 그곳이다.

이번 단독여행 기획전을 준비한 모두투어 관계자는 “최근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타깃 상품을 전사적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단독여행 또한 그런 흐름 중 하나다”라며, “흔히 MICE로 표현되는 단체행사는 여행사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모두투어는 28년에 빛나는 역사와 노하우로 고객 만족 100%를 목표로 단체 행사를 진행하고 단체행사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글/취재 = 동아닷컴 트래블섹션 원형진 객원기자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