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Online Community News]맘스홀릭 베이비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8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맘스홀릭 베이비
‘2016 임산부 배려 캠페인 WOWMOM’ 진행

9월 19일부터 임산부의 날인 10월 10일까지 네이버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cafe.naver.com/imsanbu)가 주최하고, ㈜맘스클럽이 주관하는 16회 ‘임산부 배려 캠페인·WOWMOM’을 진행한다. 온라인 행사는 임신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투표와 의견을 나누는 ‘공감 덧글 릴레이’와 임신 기간 동안 체험담을 소개하는 ‘불편한 진실 vs 행복한 진실’ 등이 있다. 오프라인 행사는 10월 5일 과천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WOW 부부 태교 음악회’를 연다. 예비부모 300쌍을 초청할 예정. 1부는 아이의 감성을 깨워주는 음악회, 2부는 아이와 교감하는 음악회가 열린다. 신청은 ㈜맘스클럽(moms-club.co.kr)에서 할 수 있다.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
‘어린이 경제 벼룩시장’ 개최

물건의 재활용으로 쓰레기를 줄이며, 어린이들이 직접 판매에 참여해 경제 원리를 익히는 ‘어린이 경제 벼룩시장’이 9월 3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성남시청 광장에서 열린다. 성남시가 주최하고, 네이버 카페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경제골든벨, 세계음식문화 체험관, 화폐박물관, 업사이클링 전시회, 에어바운스, 성남FC캐릭터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 받아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참가신청과 문의는 네이버 카페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cafe.naver.com/hamase)’에서 할 수 있다.
예쁜카페 예카
‘한일프리머스’ 특별 판매 행사

한일스텐레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한일프리머스가 8월 31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9층에서 열리는 웨딩 & 리빙 페어에서 특별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루아르 시그니처 컬렉션은 프리미엄 통오중 제품. 무수분 요리에 최적화된 알코어 공법으로 제작되었으며 열전도율과 열보전율이 높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준다. 황동이 들어간 카퍼코어 통오중 스페셜 라인은 해외 명품 브랜드 못지않은 품질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일프리머스 홈페이지(www.hanilprimus.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파우더룸
파우더룸 중국 사업 진행

250만 회원의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이 1천5백만 회원을 보유한 중국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 ‘모차’와 제휴 했다. 또한 파우더룸은 2천4백만 회원을 가진 중국 뷰티 커뮤니티 사이트 ‘키미스(www.kimiss.com)’와 6천만 회원의 중국 5위 디지털 매거진 ‘온리레이디(www.onlylady.com)’와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관련해 파우더룸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올 차이나 패키지’를 진행한다. 한국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뷰티 블로거 체험단을 운영하여 생생한 리뷰 등 그 동안 파우더룸이중국 진출에 성공한 전략들로 구성한 패키지로 국내 뷰티 브랜드들의 중국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맘스홀릭 베이비#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파우더룸 파우더룸#예쁜카페 예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