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3.0]KGC인삼공사…피할 수 없는 갱년기, 건강하게 극복하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5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KGC인삼공사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평균 수명이 증가하면서 젊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충분한 휴식과 운동은 물론이고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건강관리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중년 여성들은 반드시 겪게 되는 갱년기를 건강하게 이겨내는 방법을 찾게 된다. 갱년기 증상은 병원균 감염 등에 의한 질병이 아니기 때문에 예방이 쉽지 않고 개인별로 증상과 정도가 차이가 난다. 그래서 갱년기 증상을 이겨 내기 위한 평상시 체력관리와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갱년기 여성 위한 홍삼제품 ‘화애락진’


‘화애락진’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 3월 출시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기능성 홍삼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화애락진’은 KGC인삼공사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로 제조한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했으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작약, 당귀 등의 식물성 성분을 조화시켜 홍삼과 기능성 성분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70mL짜리 액상 파우치에 담겨 있어 휴대와 섭취도 간편하다.

특히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은 물론이고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함께 얻을 수 있어 중년 여성들의 체력 및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애락진’은 정관장의 6년근 홍삼만을 주원료로 쓴다. 정관장 홍삼은 인삼 재배 전 토양 관리부터 재배, 수확, 제조에 이르는 모든 단계를 KGC인삼공사가 직접 관리한다. 총 15단계에 걸쳐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한 7차례의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여 통과한 원료만 사용하는 까다로운 품질관리 체계를 적용한다. 홍삼 외 사용되는 부원료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가정의 달 맞아 사랑의 이벤트

한편 KGC인삼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칭찬·격려·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사랑을 표현하세요! 사랑이 보입니다” 이벤트를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

KGC인삼공사의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상장’ 양식을 제공해 가족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칭찬과 격려 그리고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는 선물세트 및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천녹삼 등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주요 제품들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홍이장군과 홍이장군멀티비타민미네랄, 홍이칼슘&비타민D를 세트로 한 ‘홍이장군 면역력 짝꿍 패키지’를 구성해 봄철 자녀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하는 등 가정의 달 선물로 좋은 제품들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정원 기자 jw7@donga.com
#food&dining3.0#kgc인삼공사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