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합리적 가격에 건강을 담아…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 동아일보

㈜정식품

설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건강까지 담은 선물세트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www.vegemil.co.kr)은 설 명절을 맞아 1만 원대 실속형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43년의 두유 개발 노하우를 담아 영양과 맛을 최적화한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는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과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으며, 주는 사람은 부담 없고 받는 사람은 기분 좋은 1만 원대의 합리적 가격대로 구성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선물로 자리잡고 있는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 품목과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13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 A’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기본 3대 영양소와 7종의 비타민, 4종의 미네랄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담백한 베지밀 에이 검은콩 두유’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 등은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셀러 품목들이다.

수확 후 1년 미만의 국산 해콩을 사용해 두유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국산콩 두유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가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에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견과류, 과일을 더한 혼합 두유 선물세트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정식품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kr),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 (080-930-8888 / 02-553-8888 / 1577-0426)을 통해 가능하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