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조명 기구는 단순한 불밝힘의 기능을 넘어서 인테리어의 한 부분으로 대두됨은 물론 그 기능 또한 새로워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조명 전문업체인 햇살-愛는 웰빙시대의 트렌드에 맞는 공기 정화기능이 탑재된 뉴웨이브 시리즈 발광다이오드(LED) 방등을 선보여 화제다
햇살-愛의 LED 방등은 공기 정화기능이 내장된 LED 등기구로, 세련된 디자인은 인테리어 품격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을 배려한 웰빙시대의 최첨단 제품이다.
햇살-愛 제품의 놀라운 기능은, 음이온 생성기술을 사용하여 양이온인 먼지, 미세물질, 악취 등을 중화시켜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주는 작용을 하는 데 있다. 햇살-愛 LED 제품의 등기구에서 발생되는 음이온은 황사, 스모그 등 대기오염으로부터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주고, 각종 세균 및 유해물질을 제거하여 새집증후군, 비염, 식중독 등을 예방해 주는 데 그 기술적 놀라움이 있다.
또한 햇살-愛의 LED 조명은 LG 이노텍사의 1W(와트)당 173lm(루멘)의 초고효율 칩을 사용하여 동급 최강의 광효율을 보이고 있으며, 한낮 태양광에 가까운 색온도 5700캘빈(k)의 LED 칩을 사용하여 시력도 보호해 준다. 보증기간도 3년으로 다른 제품보다 훨씬 긴 편이고, 혹시 있을 사고에 대비해 LIG 손해보험에 가입하였다.
햇살-愛 박창호 대표는 우리나라 조명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끝없는 기술개발과 높은 신뢰로 업계가 인정하는 유망 사업주로 주목받고 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이기도 한 그는 “오직 정직과 노력만이 햇살-愛의 기업정신”이라며 “사업으로 돈이 모아지면 우리 사회의 소외되고 상처 입은 분들과 나누고 싶은 것이 마지막 꿈”이라고 희망을 전했다. 문의 070-7523-430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