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수시로 들락날락… 호박씨로 방광 배뇨 기능 개선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4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홈쇼핑코리아 방광배뇨 건강엔 호박씨
하루 한 번 2알 복용으로 간편
절박뇨-배뇨 횟수 감소 등 확인

하루 딱 한 번 2알로 방광의 건강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식약처 개별인정 기능성 원료로 방광의 배뇨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광배뇨 건강엔 호박씨’를 ㈜홈쇼핑코리아에서 선보이며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단행한다.

‘방광배뇨 건강엔 호박씨’는 식약처 개별인정 기능성 원료로 방광의 배뇨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홈쇼핑코리아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쇼핑코리아 제공
‘방광배뇨 건강엔 호박씨’는 식약처 개별인정 기능성 원료로 방광의 배뇨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홈쇼핑코리아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쇼핑코리아 제공
방광배뇨 건강엔 호박씨는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인 호박씨추출물 등 복합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절박뇨 감소, 야간뇨 감소, 배뇨 횟수 감소 등을 확인했으며 방광의 배뇨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130년 전통의 유럽 IFF사 정품 독점 원료인 수용성호박씨추출물과 대두배아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여주추출분말, 마카추출분말, 명월초열매추출분말, 꾸지뽕추출열매분말, 쇠비름추출분말 등을 부원료로 사용해 만든 방광배뇨 건강엔 호박씨는 하루 한 번 2알 복용으로 방광의 건강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밝혔다.

빈뇨란 환자 자신이 소변을 너무 자주 본다고 느끼는 경우며 야간뇨란 자다 일어나 소변을 보는 것으로 수면 중 수시로 잠을 깨 피곤함을 느껴 일상생활의 지장을 초래한다. 절박뇨란 갑자기 소변을 보고자 하는 욕구가 발생해 느낌이 오면 참지 못하는 상태로 불편함을 유발시키며 요실금은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소변이 나와 옷을 적시거나 웃고 재채기하거나 무거운 것을 들 때 발생하는 상태를 말한다. 전문가들은 소변의 저장량과 배출 횟수는 방광이 컨트롤하는데 제대로 조절하지 못하면 밤낮 없이 계속 화장실을 찾게 된다고 방광 기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개별인정형 원료란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기능성을 개별적으로 인정받은 원료를 말하며 방광배뇨 건강엔 호박씨는 방광의 건강한 변화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홈쇼핑코리아에서 1세트(700㎎×120정 2개월분) 소비자가격 29만 원을 50% 할인해 14만5000원에, 2세트(700㎎×240정 4개월분) 구매 시 추가 할인한 27만 원에 1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5개월로 주문하면 전국 어디든지 무료로 배송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무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건강한 생활#건강#홈쇼핑코리아#방광배뇨 건강엔 호박씨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