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링, 공식 스마트스토어 ‘디테일링몰’ 개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입력 2021-10-20 10:36수정 2021-10-20 10:3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토앤(대표이사 최찬욱)은 차량 관리 전문 브랜드 디테일링의 공식 스마트스토어 디테일링몰을 새롭게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디테일링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자기 차량을 직접 세차하는 운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전문적인 세차와 체계적 차량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케미컬 제품 및 도구, 공기 청정 필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공식몰 출범을 기념해 이날부터 11월 30일까지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설정을 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디테일링 제품을 사용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워셔액을 증정한다.

입문자용 패키지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석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감성 캠핑 풀세트를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타이어 광택제를 제공한다.

주요기사
브랜드 관계자는 “디테일링몰은 디테일링의 전문적인 차량 관리 상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신설했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직접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