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렐라로 지키는 여름 피부건강

태현지 기자 입력 2021-06-16 03:00수정 2021-06-16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진제약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본격적인 여름,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써야 할 때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이다.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한 계절에는 피부 건강에 좋은 기능성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동진제약이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광합성 효율이 우수한 클로렐라가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클로렐라는 30억 년 전 지구에 나타난 녹조류로 민물에 자생한다. 효능이 우수하여 미래 식량으로 각광받았지만 생산 단가가 높아 식량이 아닌 기능성 식품으로 재배되고 있다.

클로렐라는 시금치의 15배가량의 엽록소를 함유하고 있다. 엽록소는 주로 체내 중금속을 흡착하는 등 유해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주요기사
이와 함께 동진제약 측은 탈모 증상 완화 및 단백질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모모단 샴푸’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피부 건강을 위해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와 모모단 샴푸를 찾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며 “모모단 프리미엄은 동진제약의 20년 노하우로 만든 피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건강한생활#건강#모모단#동진제약#피부건강#클로렐라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