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동물 상품 브랜드 브레멘(Bremen)은 국내 대표 할인행사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2020 KOREA Sale FESTA)’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레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고 보다 많은 구매 혜택을 제공해 국민들의 소비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고 설명했다.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개최하는 세일 행사로 올해는 작년보다 많은 16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이는 역대 최대 규모다.
브레멘에 따르면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취지에 맞춰 메쉬네트를 활용한 빠른 흡수로 강아지 발도장이 남지 않는 ‘강아지 배변패드’,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팝콘두부모래’ 등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행사를 자사 사이트에서 15일 오후 11시까지 진행한다.
행사 제품인 팝콘두부모래는 두부 모래와 벤토나이트의 중간 입자로 제작해 악취 및 사막화 등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칼슘 카보네이트 대신 두부 모래의 주 성분인 콩비지, 옥수수전분, 소맥분, 구아검 등 천연 식품 첨가물로 제작하고, 불규칙한 크기로 입자를 제작해 응고력과 흡수력을 높인게 특징이다.
김성무 대표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직접 참여해 많은 고객들에게 반려동물 필수품 소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인기상품 구매 시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국내·외 경쟁력 있는 품목을 차별화해 상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멘은 중국 상하이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전문업체 KoKoWan과 거래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충칭 Mayda그룹 박람회 및 상하이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오는 12월 대만 기업 ‘3onion’을 통해 zeczec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