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S-HoldingsFund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2차 모집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10-05 09:38수정 2020-10-05 09:4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투자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창업기업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는 ‘S-HoldingsFund 프로그램’의 2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HoldingsFund 프로그램은 5개 대학 기술지주회사(고려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숭실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연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와 협업하여 잠재력 있는 초기 창업기업 발굴 및 투자유치를 진행하는 사업이다.

창업 3년 미만의 초기 창업기업이 프로그램에 접수를 하면, 5개 대학기술지주회사의 서면검토, 1:1 투자 미팅, 멘토링, 투자심의위원회를 단계별로 거쳐 최종 투자 단계까지 이루어질 예정이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담당자는 “한번의 접수로 5개 대학 기술지주회사가 동시에 투자 검토를 진행하는 본 프로그램은 바쁜 초기 기업의 입장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라며 “비교적 짧은 시간에 효율적, 효과적인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본 프로그램에 꼭 지원해보면 좋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S-HoldingsFund 프로그램 2차 모집 기간은 10월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각 대학 기술지주회사 홈페이지 및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