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아시아2016] 한중성형교류최우수병원 - 중국행림병원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4월 29일 11시 00분


코멘트
- 중국 최고 등급 의료 미용 기관, 태국, 한국에서도 미(美) 창조

전문 성형 20년 역사를 지니고 100만 명의 미인을 만들어낸 중국 선양 행림성형외과가 중국 최고등급 의료 미용기관으로 승격했다. 지난 2013년 한국에 분원을 세운 행림성형외과는 중국과 태국은 물론 한국에서도 아름다움을 가꾸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모두가 추구하는 아름다움. 그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전파하는 것이 선양(沈阳) 행림(杏林)성형외과의 한결같은 바람이다. 한국과 태국에 이은 아시아 최고급 브랜드로 중국에서 출발한 행림은 한국과 태국에 이은 국제 의료 미용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선양 행림성형외과는 20년을 한 결 같이 의료 미용 업계 선두에 목표를 맞추고 안심 성형을 서비스의 취지로 하며 미용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발전의 돌파구이자 원동력으로 삼아 왔다. 20주년을 맞은 행림성형외과는 한국과 태국에 이은 국제적으로 제일가는 국제 의료 미용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난 2013년 행림성형외과는 한국에 분원을 세웠다. 중국 의료 성형업계 최초로 ‘성형 왕국’이라 불리는 한국에 중국 병원의 분원을 세운 것이다. 몇 년 사이 행림성형외과는 한국 사람들이 가장 신뢰하는 미용 성형병원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행림은 ‘성형외과 의원’으로 공식 승격되면서 중국 최고 등급의 의료 미용 기관이 되었다. 중국 전역의 수만 개 의료 미용 기관 가운데 행림은 두각을 나타내며 정부 인증을 획득하고 성형외과 전 과목 수술이 가능하며 모든 제품 라인을 갖춘 성형외과로 앞서가게 됐다. 이는 행림의 전문 의료진, 시설 장비, 서비스 관리 시스템이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행림의 20년 성형 역사에 대한 환자들의 격려와 인정이기도 하다. 또한 행림의 승격은 행림을 찾는 환자들이 중국에서 가장 안전한 수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성형미용은 수십 년의 발전과 변혁을 거쳐 의료, 예술, 과학을 망라하는 미술계의 새로운 지류로 자리 잡았다. 행림은 이들 분야를 완벽히 결합시키고 있다. 모든 성형 환자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각자의 아름다움을 만들고 ‘나비로 변신’하는 꿈을 이뤄주기 위해 행림은 세계 최첨단 기술과 세계의 권위 있는 전문 의료진을 도입해 성형 환자 각자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맞춤형 성형 방안을 제공한다.

- 미국 타임스퀘어의 사령지(史灵芝) 원장 이미지

행림의 20년 역사는 중국 성형 미용 발전의 20년 역사를 대표한다. 성형 미용이 사람들이 아름다움을 얻는 최선의 방법으로 자리 잡은 오늘날 행림은 20년 동안 중국의 수많은 성형환자들을 정성껏 수술해 무수한 아름다운 전설을 완벽히 이뤄내고 많은 탁월한 명예와 성과를 만들어냈다.

행림은 20년 동안 중국의 수많은 성형 환자들을 정성껏 수술해 무수한 아름다운 전설을 완벽히 이뤄내고 많은 탁월한 명예와 성과를 만들어냈다. 의료계의 아카데미상으로 상징되는 ‘국제 의료 대상’을 2년 연속 거머쥐며 중국의 공백을 깨는가 하면 사령지(史灵芝) 원장의 이미지 영상이 세계의 사거리인 미국 타임스퀘어에 올라 행림이 낳은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세계에 입증했다.

아시아 성형 미용의 선도 브랜드로서 행림은 20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의 아름다운 꿈을 이루어 주었다. 오늘날 TV에서 활약하는 인기 연예인들은 모두 행림이 개인적으로 주문 제작한 아름다운 작품이다.

최영철 주간동아 의학담당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