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어 S2 밴드’ 단독 출시

  • 동아경제
  • 입력 2015년 10월 7일 10시 11분


코멘트
SK텔레콤이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기어 S2 밴드’를 오는 8일 단독 출시한다.

삼성전자 ‘기어S2 밴드’는 삼성 웨어러블 디바이스 최초로 원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타이젠 기반의 스마트워치다. 무선충전방식으로 충전패드에 올려놓기만 하면 간편하게 충전도 가능하다. 또한 ‘기어S2 밴드’ 구매 고객에게는 손목의 굵기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라지(Large)와 스몰(Small) 2개 사이즈의 스트랩(시계줄)이 모두 제공된다.

SK텔레콤은 ‘기어 S2 밴드’에 전용 요금제 기준 13만 원 지원금을 적용해 고객들은 ‘기어 S2 밴드’를 26만9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기어 S2 밴드’를 위한 ‘T 원넘버’ 서비스(월 1500원, 부가세 포함 1650원)를 제공해 고객은 별도의 회선번호를 가진 ‘기어 S2 밴드’에서 통화나 문자를 발신할 때 받는 상대방이 헷갈리지 않도록 고객의 원래 스마트폰 번호로 발신할 수 있다.

‘기어 S2 밴드’는 국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한다.

‘기어 S2 밴드’ 고객만을 위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과 운동 기록 관리 어플리케이션인 '트랭글', 요일 및 시간대별 실시간 교통정보를 기반으로 한 버스 실시간 도착 정보, 버스 정류장 관련 정보를 안내하는 대중교통 서비스인 'T맵 대중교통'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한다.

이 밖에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관리할 수 있는 ‘시럽 월렛’을 비롯해 대중교통은 물론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티머니'와 '캐시비'를 제공한다. 또한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협 등에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현금 자동지급기(ATM) 출금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도 지원된다.

SK텔레콤은 ‘기어 S2 밴드’ 구입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SK텔레콤은 ‘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기어 S2 밴드’를 전용 요금제(월정액 1만원, 부가세포함 1만1000원)로 가입한 고객이 자신의 스마트폰 회선을 ‘가족결합’하면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24개월 동안 매월 최대 5000원까지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이미 가족결합 상품에 가입 중인 고객은 추가 결합 절차 없이도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어 S2 밴드’를 구매한 SK텔레콤 고객 중 ‘T 맵 대중교통’ 앱을 추첨을 통해 약 20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 연말까지 ‘T 트랭글’ 어플리케이션 이용 시 어플리케이션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각각 제공한다.

‘기어 S2 밴드’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및 전국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