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이 스스로 체지방을 분해한다!

  • Array
  • 입력 2012년 4월 30일 13시 56분


불어나는 체지방은 여성의 체형을 망가뜨리고 그로 인한 자신감 상실 마저 불러온다. 일반적인 여성이라면 살이 찌는 원인은 의외로 단순하다. 소비되는 칼로리 보다 섭취량이 많아 잉여 칼로리가 지방으로 축적되기 때문이다. 반대로 해석하자면 섭취량을 줄이거나 잉여 칼로리를 없애면 살은 절대로 찌지 않는다는 얘기가 된다. 하지만, 섭취량을 줄일 경우 배고픔의 스트레스가 찾아오고, 잉여 칼로리를 없애기 위해서는 운동 등 평소보다 과도한 대사량 소비 활동이 필요하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그만큼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따를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배고픔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면서 무리한 운동 없이도 불어나는 체지방을 막을 수는 없을까?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발열 다이어트가 그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발열 다이어트란 이미 미국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NEAT(니트: Non-Exercise Activity Thermogenesis) 다이어트의 일종으로 무리한 운동 없이도 발열촉진을 통해 자연스럽게 칼로리 소비를 증가 시킨다.

특히, 대사량과 운동량 관여 성분 BOE(광귤추출분말, 미국/캐나다 특허)는 서서히 몸을 따뜻하게 하여 24시간 칼로리 소비를 돕는다.

4주 완성 발열 다이어트, 에스바디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중감량을 유도하는 신개념 발열요법인 니트(NEAT) 다이어트가 지난달 국내에서도 출시되었다. 바로 식약청 이중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인 에스바디(ESBADI) 브랜드가 그것이다.

에스바디는 체중조절을 위한 저칼로리 식이요법 제품 시밀다이어트와 체지방 분해를 돕는 플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칼로리와 체지방 모두를 한번에 잡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효과적이다. 특히, 두 제품에 공통적으로 함유된 BOE 성분은 에스바디만의 강점이라 할 수 있다.

과도한 섭취욕구 조절(칼로리 조절)을 위해 개발된 시밀다이어트는 배고픔의 스트레스 없이 식욕을 감소시켜 다이어트의 실패 확률을 최소화 한다. 또한 에스바디 플러스의 식물성 HCA 성분은 낮 동안 섭취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형성 자체를 차단한다.

최적의 다이어트란 결국 섭취 칼로리와 소비 칼로리간의 균형 유지를 통해 불필요한 체지방의 증가를 막는 것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그 실천을 위해서는 보다 쉽고 과학적인 방법이 필요하다.

현실적으로 다이어트는 의지력만으로 어렵다는 판단 하에 에스바디에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4주 집중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4주 집중 다이어트란 식이요법을 통해 칼로리 조절과 체지방 분해 그리고, 발열촉진(대사량 증가) 모두를 동시에 병행함으로써 단기간에 체중감량 효과를 높이는 전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궁극적으로 불필요한 칼로리 섭취는 줄이고, 체지방은 최대한 억제함으로써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며, 식욕조절 특성 성분은 다이어트에 따른 음식물 섭취 욕구를 감소시켜 준다.

이렇듯 에스바디는 보다 실천하기 쉬운 과학적 원리의 다이어트라는 장점으로 인해 체중 증가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필수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www.ESBADI.com 상담문의 T. 1577-890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