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슴 위한 ‘가슴성형’, 로고와 카피로 표현해보자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7일 12시 24분


여성의 바디라인 중 가장 아름답게 표현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바로 가슴에서 엉덩이로 이어지는 일명 S라인이야말로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여성의 매력이 돋보이는 곳. 엉덩이는 꾸준한 운동을 통해 탄력을 유지할 수 있지만 풍만한 가슴은 개인의 노력만으로는 얻어지는 것이 아니기에 차선책으로 가슴확대수술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예전 성형수술이 눈이나 코 등 얼굴에 집중된 경우가 많았다면, 최근엔 가슴성형, 지방흡입, 다리라인 등 전체적인 바디비율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얼굴만 예뻐지는 수술이 아닌, 전체적으로 건강한 바디를 갖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아진 것.

이렇듯 성형수술이 단순히 예뻐지는 것을 넘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수단이 되면서 성형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낸 디자인을 선정하는 공모전 소식이 있어 눈길을 끈다.

가슴성형 16년 경력의 옵티마성형외과에서는 차갑고 딱딱한 성형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따뜻한 느낌의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는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Global(세계화), 모두를 아우름(포용), 완성(완전), 발전, 아름다움, 새로움, 앞선, 첨단세대 등 여러 주제가 어우러져 형상화된 이미지로 각종 웹브로셔 및 인쇄물 활용에 용이하게 디자인하면 된다.

직업, 연령 등의 특별한 제한 없이 로고디자인에 관심 있는 개인 또는 팀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등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옵티마성형외과는 로고 디자인 공모전과 함께 홈페이지 카피 공모전도 함께 진행중이다. 가슴성형과 눈성형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채택된 카피는 옵티마성형외과의 홈페이지 메인카피로 사용된다.

카피 공모전 1등에게는 오키나와 여행상품권, 아이패드2 등의 상품이 주어진다. 공모전과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전화(02-555-5566) 또는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omang33)를 통해 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