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도 두렵지 않은 몸매, 셀룰라이트 제거부터 시작해야…

  • Array
  • 입력 2011년 7월 1일 15시 52분


비키니의 계절 여름이 찾아왔다. 본격적인 여름의 들어서는 7월이 시작답게 후덥지근한 날씨와 찌는 듯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다.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비키니 몸매 만들기에 열을 올렸던 여성들의 마음이 조급해진다.

다이어트로 체중감량과 부위별 살빼기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성과가 조금씩 티가 나는 데서 오는 뿌듯함도 잠시 철저한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운동에도 꿈쩍하지 않는 것이 있으니 바로 ‘셀룰라이트’이다.

불규칙한 생활과 운동부족으로 허벅지, 팔뚝 등 국소부위에 뭉친 셀룰라이트는 많은 여성들의 고민거리이지만 뾰족한 수가 없는 것이 현실. 셀룰라이트는 아무리 노력해도 빼기가 힘든 다이어트 최대의 난관이다.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하여 많은 여성들은 슬리밍 제품, 바디 슬리밍 크림, 셀룰라이트 제거 전영 기기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지만 눈에 띄는 효과를 보는 경우는 드물다. 또한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고구마다이어트, 토마토 다이어트,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샐러드 도시락, 자몽 다이어트, 삶은 계란 다이어트, 마녀스프 다이어트 등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단기간 체중감량에는 성공할지 모르지만 셀룰라이트 제거까지는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다.

비 감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비만 상태가 심각한 사람이나 부분비만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은 이를 완화하기 위한 적극적인 조치가 필요하다”며 “다이어트의 기본인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는 단단하게 뭉친 셀룰라이트를 결코 제거할 수 없다”고 말했다.

비 감원 다이어트는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이용해 우리 몸에 쌓인 체내 독소와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고 있다. 비 감원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 한 사람들은 일주일에 5kg, 2주일에 10kg, 한달에 20kg 등 단기간다이어트효과를 봄과 동시에 체지방의 20%, 복부지방의 50%를 평균적으로 뺀 것으로 나타났다.

오랜 전통 한방요법과 유기농 해독요법을 절충한 비 감원 다이어트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살빼는 약, 다이어트 약, 체지방분해약 등과 달리 우리 몸의 건강을 생각하는 한약재를 처방하고 있다.

또한 직접적으로 몸 속에 침투하여 체지방을 분해하고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지방분해침’은 여름철 단기간 다이어트를 노리는 여성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카복시, PPC, 지방흡입술 등 외과시술의 부작용 걱정 없이 침으로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탤런트 오윤아가 추천하는 비 감원 다이어트는 부분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허벅지살빼기, 다리살빼기, 팔뚝살빼기, 군살제거 등 각 부위별 집중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비키니 몸매 만들기를 위한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7일 단기 유기농해독 프로그램’ ‘2주 한방 체지방 분해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한방 다이어트 가격, 지방분해침, 다이어트 식단 관리, 다이어트 정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44makebody.com/)를 통해 상담·문의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