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를 '잉꼬'로 만드는 건강한 부부 쾌락 찾기

  • 입력 2009년 1월 12일 09시 40분


‘당신은 부부의 쾌락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라는 질문에 진지하게 답변해주는 이들이 몇이나 있을까. 아마도 대부분은 대답을 회피하거나, 질문한 사람을 이상하게 쳐다볼 것이다. 예로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은 쾌락의 가치를 논하는 것 자체를 꺼리는 경향이 있고, 합법적인 성 생활을 하는 부부들조차 마땅히 누려야 할 쾌락에 대해 말하기를 터부시한다. 이는 아직도 뿌리 깊은 유교적 관념이 우리들 의식 속에 잠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제 과거와는 달리 부부생활에 있어 ‘성’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시대가 도래 했다. 즉, 현대인들에 있어 건강한 쾌락을 찾고 함께 누리려는 노력 없이는 원만한 부부 생활을 유지해 나가기가 힘들어졌다. 그런데 막상 부부가 함께 노력을 하려고 하면 선천적인 장애들이 이를 방해하기도 하는데, 이는 바로 남자의 성기능 장애이다. 성기능 장애에는 사정 장애인 조루증, 발기가 잘 되지 않는 발기부전 등이 있다.

현대의술의 발달이 가져온 희망

이러한 성기능 장애의 요인들은 정신적 또는 육체적인 이유로 발생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섹스에 대한 부담감, 자신의 성적 능력에 대한 위축 등으로 성기능 장애를 겪는 경우가 많다. 특히 음경의 크기가 작아 고민인 남성들은 자신감 상실 및 상대를 만족시켜 주지 못한다는 자괴감으로 본인과 배우자의 성적인 만족도가 떨어지게 되고 또한 사정을 조절하기가 힘들거나, 남근이 발기 되지 않는 등의 증상까지도 나타나게 된다.

그러나 현대 사회의 지속적이고 눈부신 발전은 남성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시했다. 불과 10년 전만 해도 우리 남성들은 왜소한 음경을 크게 만들기 위해 비과학적인 방법을 이용하는 위험을 불사했다. 하지만 현대의 남성들은 이런 위험성에서 탈출하게 됐다. 안전한 음경확대 수술을 통해 잃어버린 성 생활의 만족을 되찾고 선천적인 성콤플렉스에서 탈하게 된 것. 이는 남성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으며, 선천적으로 타고난 왜소증을 지닌 이들에게는 열등감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줬다. 뿐만 아니라 부부사이의 행복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효자 노릇 또한 톡톡히 해내고 있다.

NEW 3M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 수술의 힘!

특히 LJ비뇨기과 의료진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NEW 3M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 수술은 남성성형에 있어 큰 만족을 주는 음경확대 수술로 알려져 있다. NEW 3M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 수술의 특징은 최소한의 절개를 통해 음경확대와 귀두 확대, 길이연장은 물론, 조루수술(배부신경차단술), 정관수술, 만곡증 교정, 포경수술 등의 복합적인 수술이 가능하다. 즉, 외소콤플렉스로 부부관계가 원만치 못한 남성들은 NEW 3M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 수술을 통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성기확대 수술이나 조루수술(배부신경차단술) 등은 부부생활 전반에 걸쳐 많은 변화를 주기 때문에, 부부사이의 열정적인 사랑이 다시 한 번 피어오르는 계기를 마련해 주기도 한다.

남편의 왜소함이나 성기능 저하로 위기에 빠진 부부들에게, 엘제이비뇨기과 장수연 대표 원장은 이렇게 조언한다.

“위기는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존재하는 것이므로 부부사이에 틈이 생기고 위기가 닥쳐올 때 오히려 반전의 기회를 잡아야 한다.”

쾌락에 대한 솔직함은 부부간의 위기를 해결 해주는 가장 큰 무기이자, 나 자신과 가정의 행복을 위한 열쇠와 같다. 인간이 누릴 수 있는 무궁무진하고 건강한 쾌락을 즐기며 정신적으로 성숙해지기 위해서는, 열등감을 상대에게 털어놓고 함께 극복해 나갈 방안을 찾아야 한다.

장수연 대표 원장은 “LJ비뇨기과 의료진은 모든 남성들이 선천적인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부부사이의 건강한 쾌락을 찾아 신체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그날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한다.

최영철 동아일보 주간동아 의학담당 기자 ftdog@donga.com

도움말 : 엘제이비뇨기과 장수연 대표

내 손안의 뉴스 동아 모바일 401 + 네이트, 매직n, ez-i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