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드라마 여주인공들은 모두 ‘V’가 있다!

  • 입력 2008년 1월 22일 11시 12분


코멘트
현재 우리나라의 인기드라마로 무엇을 꼽을 수 있을까?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가 높고, 방송이 나간 후에 항상 화제에 오르는 대표적인 드라마에는 <이산>, <뉴하트>, <쾌도홍길동>이 있다. 이 드라마들은 사극, 메디컬, 퓨전사극이라는 각자 다른 장르를 가지는데, 독특하고 흥미 있는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이 드라마들 속에는 드라마의 인기를 주도하는 여주인공들이 있다.

이산의 한지민, 뉴하트의 김민정, 쾌도홍길동의 성유리가 바로 그들이다. 이들의 외모는 각자 다른 매력을 풍기는데, 한지민은 순수한 자연미인의 이미지를, 김민정은 새침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성유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런데 이렇게 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외모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갸름하고 날렵한 ‘V라인턱선’을 가졌다는 것.

△ 인기 많은 미인이 되기 위한 조건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사실은 바로 갸름한 얼굴형이 미인을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즉, 미인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뾰족한 턱 선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작고 갸름한 턱선을 갖기 원하는 것도 모두 다 이런 이유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크고 넓적한 얼굴형을 작고 갸름하게 만드는 일이 쉽지만은 않다. 경락마사지 등 여러 방법이 있지만, 사실 이런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칼을 대는 것이 두려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고민만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도 분명 확실한 방법이 있는데 말이다.

그 방법은 ‘보톡스’와 ‘고주파’다. 보톡스는 주름을 없애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다. 보톡스는 근육을 수축시켜주는 기능을 가졌기 때문에 이를 턱 근육에 넣어주면 근육의 부피가 줄어드는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통증이나 붓기 없이 주사만으로도 갸름한 턱 선을 만드는 것이 가능한 것이다.

하지만 보톡스는 효과가 영구적이지 않다는 단점을 가지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주사를 맞아줘야 한다. 이와 달리 고주파는 단 한 번의 시술로 영구적인 효과를 나타내는데, 특수제작한 주사침을 이용해 고주파 에너지를 턱 근육에 전달시켜 근육세포를 파괴하는 과정을 거친다. 이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고주파와 보톡스를 함께 시술하는 방법도 있다.

미담성형외과 의학박사 정흥수 원장은 “고주파와 보톡스를 병행하면 근육퇴축효과와 영구적인 근육감소효과가 서로 시너지효과를 나타내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톡스를 먼저 주사한 후에 고주파 시술을 받으면 되는데, 그 사이의 간격이 최대 5개월이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부담 없이 시술받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