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국제
“英 여왕, 해리 부부 인터뷰 안본다…왕실 공격하면 새로운 폭로”
뉴스1
업데이트
2021-03-07 22:15
2021년 3월 7일 22시 15분
입력
2021-03-07 22:14
2021년 3월 7일 22시 1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왕자비의 인터뷰 방송을 보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7일(현지시간) 영국 선데이타임스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해리 왕자 인터뷰를 보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왕실 관계자의 발언을 인용해 해리 왕자 부부가 왕실을 공격한다면 그들에 대한 새로운 폭로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매체는 익명의 왕실 관계자들의 발언을 인용해 현재 상황을 ‘서커스’에 비유하기도 했다.
해리 왕자 부부가 오프라 윈프리와 진행한 공식 인터뷰가 7일(현지시간) 밤 방송될 예정인 가운데 이들이 무슨 말을 할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들이 인터뷰를 대가로 거액을 받은 것도 관심사다.
미국 CBS가 오프라 윈프리의 해리 왕자 부부 인터뷰 판권을 사기 위해 700만~900만달러(약 79억~101억)를 지불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JS)이 5일 보도했다.
해리 왕자 부부의 인터뷰는 CBS의 간판 프로그램 ‘60분(60Minutes)’에 이어 오후 8시부터 2시간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5월 해리 왕자와 결혼한 미국 혼혈 배우 출신인 메건 마클 왕자비는 이혼한 경력이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왕실에서 독립을 선언하고 캐나다를 거쳐 미국으로 이주해 현재 캘리포니아주 몬테시토에 살고 있다. 부부는 최근 둘째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해리 왕자 부부는 윈프리와의 인터뷰를 앞두고 영국 왕실과 갈등을 빚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인터뷰에서 부부는 마클이 영국 왕실에 들어간 뒤 인종차별 등 괴롭힘을 당했다는 폭로 등 인터뷰가 진행되는 2시간 동안 두 사람의 결혼 과정부터 왕실을 떠나기까지 생활에 대해 ‘폭탄 발언’을 내놓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CBS는 해리왕자 부부의 인터뷰를 영국 ITV에 재송출하는 등 다양한 채널에 판매할 계획이다. 광고사들에 따르면 CBS는 인터뷰 방송시간 동안 30초짜리 광고를 32만5000달러(약3억6000만원)에 팔기로 했는데 이는 평소 동시간대 금액보다 두배 비싼 금액이다.
해리 왕자 부부 측근에 따르면 미국으로 이주한 이후 영국 왕실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고 있는 두 사람은 다양한 오디오와 비디오 콘텐츠 제작을 위해 넷플릭스와 5년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서울=뉴스1)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의장님, 또 마이크 끄시게요?’…스케치북 등장에 꽉 막힌 국회[청계천 옆 사진관]
“中딥시크, 엔비디아칩 제3국 통해 밀반입… 새 AI모델 개발에 사용”
범퍼에 고라니 낀 줄도 모르고…지하주차장까지 들어와 주차 [e글e글]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