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국제
“남편 내연녀 ‘퇴치’해드립니다” …中 불륜 해결 서비스 인기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6-08-02 16:11
2016년 8월 2일 16시 11분
입력
2016-08-02 15:41
2016년 8월 2일 15시 41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중국에서 남편의 내연녀를 ‘퇴치’해 준다는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미국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중국 베이징에 사는 39세 여성 왕 씨는 얼마 전 남편의 휴대폰에서 모르는 여성의 애정이 담긴 메시지를 보고 깊이 상심했다. 상대는 남편의 직장 동료. 왕 씨는 “밤엔 잠도 잘 수 없었고 눈물이 그치질 않았다”며 심경을 토로했다.
왕 씨는 이들의 ‘잘못된 만남’을 막기 위해 남편과 직접 담판을 짓지는 않았다. 대신 그는 인터넷에서 본 ‘내연녀 퇴치’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기로 했다.
대부분은 남편이 있는 여성이 이 서비스를 이용한다. 이들 업체는 의뢰인에게 어떻게 가정을 지킬 수 있을 것인지 조언하고 내연녀가 의뢰인의 남편과 관계를 끝낼 수 있게끔 돕는다. 최근 중국에서 이 서비스가 점점 더 보편화하고 있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왕 씨가 선택한 곳은 ‘웨이칭’ 이라는 업체였다. 그는 “(해당 업체의)웹사이트에서 나와 비슷한 사례 몇 건을 소개해 놓은 것을 봤다. 믿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선택이 없어 ‘일단 해 보자’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들은 폭력적인 방법은 쓰지 않는다. 우선 내연녀의 가족·친구·학력·직업을 분석하고, 그 여성이 의뢰인의 남편과 관계를 맺고 있는 목적이 무엇인지 조사한다.
다음에는 여성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해 친분을 쌓고 믿음을 얻어 그 여성이 의뢰인의 남편에게서 마음을 접게 만든다. 심지어 이들은 여성에게 새 연인을 찾아주기도 한다.
해당업체는 동시에 의뢰인에게 ‘남편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해준다.
웨이칭 측은 2001년부터 상하이에서 왕 씨 같은 여성을 돕기 시작했다고 매체를 통해 밝혔다. 현재는 중국 내 59개 도시로까지 확장했다고 한다.
왕 씨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 웨이칭 측에 얼마를 지불했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다만 해당 업체 측이 밝힌 바에 따르면, 필요한 비용은 최소 30만 위안(약 5000만 원)정도로 꽤 비싼 편이다.
하지만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국 여자들은 혹시라도 이혼 후 따르는 사회적 오점과 경제적 부담을 안고 가느니 비싼 값을 치러서라도 남편의 불륜을 막는 게 낫다는 입장이다.
웨이칭은 결국 의뢰인인 왕 씨의 남편과 그의 내연녀의 관계를 끊어놓는 데 성공했다고 한다. 왕 씨는 “그 여자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는 신경 쓰지 않는다. 남편이 돌아왔으니 그걸로 됐다”고 전했다.
박예슬 동아닷컴 기자 yspark@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영웅본색을 우린 왜 80번이나 봤을까?”…수없이 되감은 김보성-김민종 35년 의리[유재영의 전국깐부자랑]
李 “빨갱이 될까봐 노동신문 못보게 하나”… 적대 완화 방침 밝혀
대만 유사시 주한미군 투입 가능성에…브런슨 “작전 전반 걸쳐 역량 투입 고민”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