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이혜성, 전현무와 이별 후…“이상형은 배울점 있는 사람”
뉴스1
업데이트
2022-02-25 09:16
2022년 2월 25일 09시 16분
입력
2022-02-25 08:48
2022년 2월 25일 08시 48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유튜브 개인채널 ‘혜성이’ 영상 갈무리 © 뉴스1
방송인 이혜성이 전 연인 전현무와 결별 당시 심경을 대변하는 듯한 영상을 게재했다.
이혜성은 최근 유튜브 개인채널 ‘혜성이’에 ‘이혜성 첫 Q&A(아나운서, 피부관리, 빵집개업, 사교육, 번아웃방지팁 등등)’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누리꾼들과 응답하는 시간을 가진 이혜성은 주량에 대한 질문에 “주량은 와인 1병이다. 좋아하는 술은 수제맥주다. 꽃향 나는 수제맥주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혜성은 ‘몇 살 때부터 그렇게 예뻤냐’는 질문에 “어렵다. 나는 마흔부터 예뻐지겠다”며 여유있게 말했다.
빵을 먹으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선 “빵을 조금씩 먹으려고 하고 많이 먹은 날에는 식사를 거르거나 만보 정도 걷는다”고 답했다.
효과 좋았던 다이어트 질문에는 “무게 진짜 많이 치는 웨이트”라고 답하면서 “한창 폭식으로 힘들었을 때 유산소 운동을 많이 했다. 20㎞씩 달리고 그랬는데, 순간적으로 빠졌다가 요요가 심했다. 웨이트는 식욕도 감퇴되고 실제로 칼로리도 어마어마하게 탄다”고 밝혔다.
또 무기력함을 이겨 내는 방법에 대해선 “극한 것들을 해낸다. 신체적인 한계를 시험해본다. 해낸 뒤엔 못할 게 없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이혜성은 ‘나의 아저씨’ 등의 즐겨보고 있다라고 취미 생활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특히 이혜성은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이상형은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이다. 사람 자체가 괜찮은 사람”이라고 대답했다.
한편 이혜성과 전현무는 지난 22일 소속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결별 발표를 했다.
(서울=뉴스1)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고환율에 수입물가 19개월새 최대폭 상승… 쇠고기값 15% 뛰어
‘주점 직원 폭행 혐의’ 경찰공무원…1심 무죄→2심 유죄
“꼭 가고 싶어요”…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친 구직자 올해의 기업 1위는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