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x연정훈, 묘한 분위기 속 투샷

뉴스1 입력 2020-08-05 09:37수정 2020-08-05 09:3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와 연정훈이 ‘거짓말의 거짓말’을 통해 가슴을 아릿하게 만드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측은 5일 지은수(이유리 분)와 강지민(연정훈 분)의 투샷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이유리와 연정훈은 눈 뗄 수 없는 전개와 복잡하게 연결된 등장인물들의 이야기 속에서 묘한 관계를 형성, 흥미진진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유리는 극 중 재벌가 며느리에서 한순간에 남편 살해범이 되는 지은수로 분한다. 지은수는 남편이 죽은 뒤 돌이킬 수 없는 절망적 상황과 마주하지만, 친딸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과 깊은 모성애를 보여준다. 이후 파란만장한 일을 겪던 그녀는 정의로운 방송기자이자 딸에게만큼은 다정한 아빠인 강지민(연정훈 분)을 만나며 특별한 관계를 맺을 예정이다.

주요기사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빗속에서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맨몸으로 비를 맞으며 두렵고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이유리는 물론, 그런 그녀를 응시하는 연정훈의 시선이 교차해 이들이 어떤 상황에 부닥친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이유리를 우산 안으로 끌어당긴 연정훈의 모습은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인연을 예고한다. 이들이 어떤 관계로 얽혀가게 될지, 심장 떨리는 만남에는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오는 9월4일 오후 10시50분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 공개 될 예정이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