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신부대기실 인증샷… 신부만큼 아름다운 ‘민폐 하객’ 박은지

동아닷컴 입력 2015-01-07 12:52수정 2015-01-07 12:5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방송인 박은지가 비공개로 진행된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란 언니 결혼 축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신부대기실에서 촬영한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박은지와 김경란이 다정히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은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밝게 미소 짓고 있는 김경란과 옆에 나란히 앉아 신부 못지않은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요기사
한편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에서 김경란은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과 비공개로 ‘나눔 결혼식’을 올렸다.

김경란 김상민 부부는 결혼식장 로비 한가운데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 부스를 설치해 하객들에게 나눔 활동의 취지를 알린 것으로 알려졌다.

또 김경란 김상민 부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남수단 아이들의 생존 및 학습을 위한 스쿨키트를 지원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박은지 정말 예쁘네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신부한테 완전 민폐 하객이네”,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행복한 신혼생활 누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