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홍진영, 신곡 ‘산다는 건’ 무대 의상 화제…누드톤 원피스 ‘깜짝’

동아닷컴 입력 2014-11-03 09:58수정 2014-11-03 10:0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홍진영이 지난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산다는 건’의 컴백 무대를 가졌다.

오는 5일 데뷔 첫 미니앨범 ‘인생노트’를 발표하는 홍진영은 이날 슬프고 애절한 멜로디의 오리엔탈 트로트곡 ‘산다는 건’의 무대를 선공개한 것.

특히 홍진영은 특유의 애교 섞인 보이스와 더불어 무대의상으로 선택한 누드톤의 밀착 원피스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홍진영은 “많은 방송 활동으로 인하여 팬들이 많아졌다. 그만큼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아 걱정했었다. 다행히 좋은 곡으로 컴백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이어 “빨리 들려주고 싶어 방송 활동부터 시작하게 되었다. 그동안 생각지 못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열심히 활동하여 팬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컴백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한편, 인기가요 홍진영 무대 의상을 본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홍진영, 신곡 좋네”, “인기가요 홍진영, 누드톤 원피스네”, “인기가요 홍진영, 우결로 이미지 변신”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 l 인기가요 (인기가요 홍진영)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