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워커 사망 30분전 모습, 사고 차량 포르쉐 쓰다듬으며…

김영록기자 입력 2013-12-02 11:43수정 2016-01-11 10: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폴 워커의 마지막 모습. 사진출처=빌 타운센드 페이스북


폴 워커 사망

자동차 사고로 사망한 헐리우드 배우 폴 워커(40)의 생전 마지막 모습이 공개됐다.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히어로로 유명한 폴 워커는 지난달 30일(한국시간) 친구가 운전하던 포르쉐 차량을 타고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LA) 산타 클라리타 인근 도로를 달리던 중 가로등을 들이받는 사고로 사망했다. 이날 폴 워커는 친구와 함께 태풍 하이옌 피해 필리핀인 돕기 자선 행사에 다녀오던 중에 이 같은 사고를 당했다.

관련기사

1일 폴 워커의 팬을 자처하는 빌 타운센드 씨는 폴 워커가 사고를 당하기 직전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폴 워커 사망을 애도했다. 타운센드 씨는 "아침 뉴스에서 폴 워커 사망 소식을 접했다. 너무 슬픈 뉴스다. 나는 그와 2-3시간 전 함께 있었다"라면서 "세상은 폴 워커라는 이름의 천사 한 명을 잃었다. 그는 자신의 자선 재단을 통해 필리핀에서 재난(태풍)을 당한 아이들을 위한 수많은 장난감과 사람들을 위한 필수품을 지원해줬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은 폴 워커가 문제의 사고 차량 포르쉐에 타기 직전의 모습으로, 타운센드에 따르면 사고 30분 전의 모습이다.

폴 워커를 사망하게 한 사고차량 포르쉐의 처참한 모습.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폴 워커 사망을 접한 누리꾼들은 "폴 워커 사망, 우락부락한 액션스타이면서도 저런 부드러운 미소를 지닌 남자", "폴 워커 사망, 분노의 질주 주인공답지 않은 삶의 결말이다", "폴 워커 사망, 사고 원인은 친구의 실수?", "폴 워커 사망, 말 그대로 천사네요 천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폴 워커가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영화 '분노의질주'는 내년 7편이 개봉될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런 폴 워커 사망으로 차질이 빚어지게 됐다.

김영록 동아닷컴 기자 bread425@donga.com
사진=빌 타운센드 페이스북, Topic / Splash News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