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오프닝 파티] 박진희 “생애 첫 경험, 이렇게 즐거울 수가”

  • 입력 2008년 5월 1일 00시 36분


○…“클럽은 처음~!” 배우 박진희는 ‘스포츠동아 오프닝 파티-Hip Show’를 통해 태어나서 처음 클럽을 찾았다고 말해 눈길.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리고 핑크빛 드레스 차림으로 나타나 담백한 이미지로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분위기에 곧바로 동화한 박진희는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며 스트레스를 날렸다. 중장년층에서부터 2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인, 밝고 건강한 쇼에 “새로운 시도”라고 반겼다.

○…‘꽃미남’ 장근석이 ‘누나’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장근석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자 팬들은 “근석아 누나왔다!”고 외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이어 오후 8시 입장하자마자 숨겨둔 스넵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공연이 끝나고 다른 스타들이 빠져나간 이후에도 끝까지 클럽에 남아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파티의 마스코트 역할을 했다.

○…가수 한영이 112cm 긴 다리의 위력을 보여주었다. 한영은 이날 청담동의 한 패션 브랜드 런칭 행사에 참석했다가 인근에서 ‘힙 쇼’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클럽 서클을 찾았다. 오렌지빛 그라데이션이 매혹적인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카메라 세례를 한 몸에 받았다.

○…개그우먼 김현숙의 깜찍한 의상은 이날 단연 압권. 무릎까지 오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지금껏 보여주지 못한 발랄한 모습이었다. 헤어스타일까지 일명 ‘바가지 머리’를 택해 귀여운 분위기를 더하며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의 수더분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빡빡한 스케줄을 쪼개고 쪼개 ‘힙 쇼’를 찾은 스타도 여럿이었다. 새 음반을 발표한 그룹 에픽하이는 ‘힙 쇼’를 전후로 TV와 라디오 출연이 예정돼 있었지만 시간을 나눠 서클을 찾았다. 바비킴이 이끄는 힙합그룹 부가킹즈도 마찬가지. 레드카펫을 밟기 바로 전, 역삼동의 한 행사장에서 공연을 연 뒤 합류, ‘스포츠동아’의 창간을 축하했다. 뒤이어 예정된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아쉬운 걸음을 재촉해야 했다.

○…‘스포츠동아 오프닝 파티-Hip Show’가 열린 청담동 일대를 지나던 시민들은 “스포츠신문이 클럽에서 창간 파티를 한다는 게 믿기지 않았는데 실제로 열려 놀랐다”는 반응. 서클 앞 레드카펫에 쥬얼리, 김정은, 박진희 등 톱스타들이 모습을 드러내자 많은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지켜봤다. 한 20대 시민은 “스포츠신문이 클럽에서 이런 행사를 연다는 것 자체가 신선하고 젊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일부 팬들은 쇼가 열리기 3시간 전부터 클럽 근처에 몰려들어 일대는 큰 소란을 겪었다. 초대권을 미리 받지 못한 팬들은 밖에서 발을 동동 구르며 안타까워했다.

○… 가수 손담비가 ‘스포츠동아 오프닝 파티-Hip Show’에서 모델로 데뷔했다? 가수 손담비도 ‘스포츠동아 오프닝 파티-Hip Show’에 참석해 오랜만에 공개석상에 나섰다. 손담비는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한 뒤 리포터들의 요청에 따라 8등신 몸매로 런웨이를 누벼 눈길을 모았다.

특별취재팀

팀장=김재범 엔터테인먼트부 부장

엔터테인먼트부=김원겸 허민녕 이해리 이경호 이정연 홍재현 기자

레저생활부=주영로 원성열 기자

사진부=임진환 양회성 기자

[스포츠동아 오프닝 파티] ‘힙쇼’ 쥬얼리와 흔들… 황홀한 밤

[스포츠동아 오프닝 파티] ‘힙쇼’ TOP과 한잔… 못 잊을 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