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6일]TV문화지대-김윤지의 사람 외

  • 입력 2005년 9월 26일 03시 27분


코멘트
◆TV문화지대-김윤지의 사람+<교양·KBS1 밤 11:35>

타악 퍼포먼스 그룹 ‘두드락’은 2002년 영국에서의 첫 해외공연을 시작으로 독일 폴란드 러시아 등에서 한국의 소리를 알렸다.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서울 남대문시장에는 두드락 전용극장도 생겼다. 두드락의 타악 연주자 중 한 사람인 박상경 씨를 만나본다.

◆웨딩<드라마·KBS2 밤 9:55>

세나와 첫날밤을 보낸 승우는 쑥스러우면서도 자상한 태도를 보인다. 윤수와 진희는 승우 부부와 여행을 떠난다. 윤수의 건강을 걱정하는 승우의 모습에 세나는 신경이 쓰인다. 여행지에서 승우와 윤수가 서로를 다정하게 대하는 모습을 본 세나는 진희에게 기대어 울음을 터뜨린다.

◆비밀남녀<드라마·MBC 밤 9:55>

영지는 휴대전화기가 없어진 것을 알고 서점에 다시 가보지만 찾지 못한다. 같은 시간 준우는 영지가 전화를 받지 않자 불안해 한다. 준우는 영지의 집을 찾아 간다. 영지의 아버지는 준우에게 술을 권하며 못살게 군다. 다음 날 영지는 아미에게서 준우가 어젯밤 시달림을 받아 아프다는 말을 들고 걱정한다.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오락·SBS 밤 11:05>

영화배우 허준호, 김민준, 가수 김창렬 등 출연. 대한민국 남자 5000명이 뽑은 ‘내가 내 여자의 보호자라고 느끼는 순간’과 여자 5000명이 생각하는 ‘내 남자 이럴 때 나이들어 보인다’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김민준의 스트레스 해소법, 남상미가 강호동을 좋아한 이유도 알아본다.

◆맥가이버<드라마·CNTV 밤 12:00>

보물선 쟁탈전 편. 미국 해전특전대의 수법을 이용한 해상 강도가 빈발하자 맥가이버는 특전대 본부를 찾아 누구의 소행인지 추적하기 시작한다. 침몰한 스페인 보물선단을 찾던 바버라 오르테가 박사는 항해 일지와 일부 유물을 발견하고 흥분하지만 특전대를 모방한 해적들에게 모든 유물을 빼앗긴다.

◆슈퍼로봇 몽키<만화·챔프 오후 2:30>

첫회. 평범한 소년 ‘치로’와 슈퍼로봇 원숭이들의 활약을 담은 공상과학물. 미래 도시 ‘슈가줌’에서는 악당 ‘스켈레톤 킹’과 그의 몬스터 부하들이 활개친다. 로봇 원숭이는 무기로 변신하는 능력을 갖고 있지만 악당을 막아내기엔 역부족이다. 하지만 평범한 ‘치로’에게서 전사의 잠재력을 발견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