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에이전시’ 외

  • 입력 2004년 7월 1일 20시 04분


코멘트
◆에이전시<외화·HEN 오후7:00>

2001∼2003년 미국 CBS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한 첩보스릴러 첫회. 미국의 연방수사국(FBI)과 중앙정보국(CIA)이 국토 안보부가 중동 지역에서 발생하는 테러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과 각 부처간의 갈등 및 화해를 다룬다. 첫 회 ‘프렌치 키스’에서는 CIA 요원들이 동료의 살인자를 체포하기 위해 프랑스로 떠난다.

◆시네 클럽-어글리 우먼<영화·SBS 밤12:55>

미구엘 바르뎀 감독. 엘리아 갈레라 주연. 1999년작. 첨단 의술로 추녀에서 미녀가 된 한 여자의 연쇄 살인과 이를 추적하는 형사를 그린 스릴러. 경찰 아리바는 노파 살인 사건 현장을 조사하던 중 롤라에게 혐의를 둘만한 증거를 발견한다. 하지만 범행 동기가 모호해지면서 사건은 미궁에 빠진다.

◆베스트극장-혜미를 찾아서<드라마·MBC 밤9:55>

준수한 외모를 가진 오수형은 기억상실증에 걸린다. 그는 자신이 대학 졸업반이거나 화이트 칼라의 직장인일 것이라며 기억을 되찾으려 한다. 하지만 경찰이 안내해준 그의 집은 허름한 임대 아파트다. 그의 집에는 10년은 늙어 보이는 25세의 아내와 치매에 걸린 장모가 살고 있다.

◆신화 창조의 비밀<교양·KBS1 오후7:30>

세계 자동 자수기 시장에 도전한 한국의 썬스타의 성공 비결을 공개한다. 1995년 자본금 5억원에 불과하던 중소기업 썬스타는 현재 세계 시장 점유율 35%로 세계 1위가 되었다. 썬스타는 자동화 재봉기로 7년만에 세계 시장을 장악하고, 애프터 서비스를 차별화해 일본을 따돌렸다.

◆TV 요리천국<교양·iTV 오전9:20>

과도한 실내외 온도차이로 한 여름에 때 아닌 감기증상과 비슷한 냉방병을 앓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한의사 편주리씨가 냉방병의 원인과 두통 식욕부진 신경통 등 냉방병 증상을 예방할 수 있는 치료법을 설명한다. 냉방병에 효과적인 약선요리로는 향유 닭고기 스프가 있다. 한방탕인 재호탕을 만드는 방법도 알려준다.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05>

송은이 조은숙 이동우 김병진 표영호 김한석 김종석이 4명의 출연자 중 특이한 목소리를 가진 이를 찾는다. 태어날 때부터 모기처럼 앵앵거리는 목소리를 가진 남성과 우는 목소리를 가진 소녀, 내시같은 여자 목소리를 가진 꽃미남, 청순한 외모에 굵은 목소리를 가진 여성이 나온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