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6일]‘두근두근 체인지’ 외

  • 입력 2004년 5월 14일 17시 33분


코멘트
◆두근두근 체인지<시트콤·MBC 오후1:10>

첫회. 꿈꾸는 소녀 ‘모두’와 거울 공주 ‘슬기’, 터프한 부산소녀 ‘미미’의 좌충우돌 해프닝이 펼쳐진다. 모두는 우연히 마술 샴푸를 갖게 되고 하루 4시간 얼짱으로 탈바꿈한다. 다이어트에 들어간 모두 앞에 멋진 남자 민호가 나타난다. 민호는 모두를 부잣집 딸로 오해하고 접근한다.

◆도전 지구탐험대<교양·KBS2 오전8:30>

탤런트 김동수와 이미나가 블루나일강 대탐사에 나섰다. 블루나일의 발원지인 에티오피아의 기시 아바이에 있는 작은 샘물에서 출발해 백나일강과 합쳐지는 수단 국경까지 탐사한다. 그들은 파피루스잎을 묶어 만든 작은 배인 탄과를 타고 급물살과 사투를 벌인다. 에티오피아의 전사 굼즈족의 활쏘기와 농사도 체험한다.

◆TV 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멸종 위기에 처한 천연기념물 347호인 ‘제주마’를 찾아간다. 겨울 내내 야외에 먹을 게 없어 우리에서 지냈던 제주마는 4월에 일반인이 출입하지 못하는 ‘문화재 보호지정지구’에 방목됐다. 여기에서는 어미말들의 출산과 74마리의 암말을 거느린 종마 ‘탐라왕’의 번식 활동이 이뤄지고 있다. 제주마의 출산현장도 포착했다.

◆애정의 조건<드라마·KBS2 오후7:50>

금파는 명수와 실랑이를 하다 집에 늦게 들어가고, 정한의 얼굴을 보기가 민망해진다. 미선이 명수를 만나 말리지만 명수는 금파에게 더 집착한다. 은파는 아버지 한걸을 보러 병원에 갔다가 어머니와 맞닥뜨리자 도망간다. 금파는 윤택에게 “결혼할 여자가 있으면 은파의 마음을 흔들지 말라”고 부탁한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오락·MBC 오전10:50>

레오나드로 다빈치의 명작 ‘최후의 만찬’은 예수가 12명의 제자들과 함께 마지막 식사를 하는 장면을 그린 것이다. 하지만 이 그림에는 비밀이 하나 있다. 다빈치는 소년을 모델로 예수의 얼굴을 완성했지만 예수를 배신한 가롯 유다의 얼굴을 그릴 수 없어 고민했다. 이와 관련된 비밀을 밝힌다.

◆작은 아씨들<드라마·SBS 밤8:45>

준섭은 혜득과 선우의 애틋한 이별 장면을 보고 기분이 착잡해진다. 늦은 밤, 선우와 함께 있다가 돌아온 혜득은 집 앞에서 기다리는 준섭을 보고 미안해한다. 대묵은 인감 도장을 내놓으라며 윤자를 들볶는다. 인득은 포장마차에서 아버지를 잡아간 남자들에게 전화를 건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