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3년 6월 17일 17시 23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라벤더를 이용한 천연 화장품을 만든다. 라벤더는 피부의 재생과 세정작용, 그리고 정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오일과 기미에 좋은 마사지오일을 만든다. 라벤더는 뾰루지나 여드름이 난 부위에 바르면 좋다. 천연화장품은 2주 이내에 사용해야한다.
◆인간극장<다큐·KBS2 밤8·50> 3부.
성장 호르몬 결핍으로 성장이 멈춘 김영수씨(36)는 몸은 열세살 어린이에 불과하다. 그러나 정신연령은 성인이다. 그는 충북 단양군의 한 폐교에서 다섯명의 어린이와 산다. 김씨는 아이들에게 키크는 치료를 받는다고 고백한다. 그런데 아이들은 김씨가 어른이 되면 놀아주지 않을 것이라며 “키 크지 말라”고 말한다.
◆와 ○e멋진 세상<오락·MBC 오후7·20>
씨름 선수였던 한국인 김성택이 일본 스모계에 데뷔했다. 그는 한국의 천하장사같은 요코즈나를 눈앞에 두고 있다. ‘스모 선수의 수명은 짧다’ ‘그들의 살은 대부분 지방이다’ 등 스모에 관한 오해와 진실도 짚는다. 독일 함부르크에는 미니어처로만 꾸며진 미니월드가 있다.
◆미소가 있는 TV<교양·SBS 오전11·25>
‘테마 토크’에서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로 386세대의 애환을 음악으로 표현한 그룹 ‘봄여름가을겨울’의 음악과 인생 이야기를 듣는다. ‘숨은 미소찾기’에서는 어린이 전문 요리 강사 이혜승씨를 소개한다. 유치원교사 출신인 그는 요리과정을 통해 학습효과를 얻는다.
◆남자의 향기<드라마·MBC 밤9·55>
철민은 은혜가 사랑을 받아주지 않자 겁탈한다. 백상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상수는 혁수에게 범인을 잡았다며 그동안 범인으로 오해해서 미안하다고 말한다. 혁수의 소식을 들은 은혜는 기뻐하지만 철민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고 절망한다.
◆장희빈<드라마·KBS2 밤9·55>
독살 음모의 주모자로 지목된 장희재는 물증을 대라며 혐의를 거부한다. 하지만 김해성과의 대질 심문에서 모든 것이 밝혀진다. 숙종은 조정대신들 앞에서 공식적으로 폐비 복위를 거론하고 지난 날의 과오를 뉘우친다. 이 소식을 들은 중전 장씨는 세자를 데리고 대전으로 가려 하나 금족령이 내려진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