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6일]'태양속으로' 외

  • 입력 2003년 3월 14일 18시 24분


코멘트
◆태양속으로<드라마·SBS 밤9·45> 마지막회.

승하와 혜린의 결혼식날, 혜린은 간호사에게 모든 얘기를 듣고 밖으로 뛰쳐나간다. 승하는 뒤늦게 보나에게 뺨을 맞으며 수모를 당한다. 그 시각 석민은 부상으로 의식을 잃는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혜린은 석민을 찾아가 울부짖고, 석민은 의식을 되찾는다. 석민과 혜린은 구축함 선상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타임머신<오락·MBC 밤10·35>

1989년, 프로야구 모팀의 L선수는 여자친구와 헤어지자 삭발을 한다. 트레이닝 복장에 모자를 쓰고 택시를 탄 L씨는 갑자기 경찰에 체포된다. L씨의 행색을 의심한 택시 운전기사가 그를 탈주범으로 오해해 신고했던 것이다. 2001년 이집트, 1년동안 머리카락을 삼킨 한 여성의 엽기적인 행동을 소개한다.

◆열려라 신나는 학교<교양·EBS 오후6·30>

‘인천남고’ 편. 오락프로그램 MC를 꿈꾸는 유재환군(3년)이 출연해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하고 교사들에게 학생들의 말에도 귀기울여 달라며 재치 있는 부탁을 한다. 학생들의 피로를 해소하는 간단한 건강법도 배워본다. 담배 연기가 없는 학교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하는 학생들과 학생 보디빌더도 만난다.

◆지옥의 유격대<다큐·히스토리채널 오전10·00>

전쟁이 나면 가장 먼저 적진에 침투되는 부대가 미 육군의 레인저 부대다. 레인저 훈련소에서는 9주 동안 지옥 훈련을 실시한다. 새벽에 5마일 구보로 시작해 격투기, 공수 낙하, 산악 행군, 야간 매복, 암벽 등정과 늪지대 통과 등의 훈련을 한다. 243명의 훈련생 가운데 끝까지 남는 사람은 42명뿐이다.

◆생방송 세븐데이즈<교양·SBS 밤10·50>

이라크 전쟁에서 사용될 최첨단 무기들의 종류와 위력을 분석하고, 예상되는 미국의 ‘공격 가상 시나리오’를 만들어본다. 또 택시를 통해 거리의 체감경기를 살핀다. 연예인들과 일반인들 사이에서 불고 있는 노화방지 클리닉 시스템을 소개하며, 스포츠 경기 속에 숨은 마케팅 전략도 짚어본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9·45>

조정신료들은 명종의 등극을 금황제에게 승인 받기 위해 ‘양위에 의한 즉위’란 거짓 표문을 만들어 유응규를 금나라로 급파한다. 이의방의 명을 받은 이의민은 낙향해 있던 두경승을 찾아가 그를 끌어들이기 위해 세력다툼을 벌인다. 이고는 현소와 수혜에게서 이씨 성을 가진 자가 황실의 새 주인이 될 것이란 예언을 듣는다.

◆드라마 시티-S대 법학과 미달사건<드라마·KBS2 밤10·00>

길남은 어차피 떨어질 대학, 폼나게 떨어진다며 S대 법학과를 지원한다. 그러나 그 해 S대 법학과는 유례 없는 정원미달 사태를 빚고 길남은 운좋게 합격한다. 하지만 S대는 길남의 수업능력을 이유로 합격을 취소한다. 이에 길남 일행은 S대를 상대로 불합격 판정 무효 소송을 제기한다.

◆대탐험 로스트 월드<드라마·iTV 오후5·30> 첫 회.

영화 ‘주라기 공원’의 원작으로 알려진 드라마. 시즌 2, 3은 현재 미국의 지방 TV에서 방송중이다. 영국 런던, 에드워드 챌린저 감독은 ‘로스트 월드’의 비밀을 밝혀낼 모험가들로 팀을 결성한다.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원정대는 신비로운 소녀 베로니카를 믿어야만 한다.

◆TV는 사랑을 싣고<오락·KBS2 오전11·50>

성우 오승룡(본명 오세완)이 초등학교 시절의 은사인 안효삼 선생님을 찾는다. 해방 직후, 안선생은 오승룡이 일본어로 말할 때마다 우리말로 바로잡아주었다고 한다. 또 연극반과 동화반을 만들어 일본어 퇴치를 위해 힘썼고 오승룡의 재능을 발견하고 성우의 꿈을 키워주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