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일]'태양속으로' 외

  • 입력 2003년 2월 28일 17시 51분


코멘트
◆태양속으로<드라마·SBS 밤9·45>

이중령과 재현의 어머니, 재현과 수진이 합동 결혼식을 올린다. 승하는 차츰 혜린에 대한 감정이 집착이라고 느낀다. 혜린의 아버지가 쓰러져 병원에 실려온다. 혜린의 아버지는 승하에게 귓속말을 한 뒤 운명한다. 승하는 영안실에서 만난 석민에게 혜린의 아버지가 자신과 결혼하라고 유언을 남겼다고 거짓말한다.


◆도전 골든벨<오락·KBS1 오후6·50>

창사특집으로 옌볜 연길시 제2고급중학교에서 골든벨을 펼친다. 이곳 학생들은 북춤 부채춤 칼춤 한족무용 현대무용 등 화려한 공연과 남북한의 품세를 조합한 태권도 겨루기 시범, 가야금 섹소폰 독주와 아리랑 중창 등을 선보인다. 과연 최후의 도전자 최은희양이 골든벨을 울릴수 있을지 지켜본다.

◆아트 앤 컬처-창작노트를 열다<교양·EBS 오후5·40>

1995년 한국인 최초로 베니스 비엔날레 특별상을 수상한 화가 전수천의 예술 세계와 삶을 소개한다. 그는 가까스로 중학교를 졸업한 뒤, 돈을 벌기 위해 베트남 전쟁에 자원 입대했다. 일본과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본격적으로 미술을 시작해 현재 한국 종합예술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9·45>

송유인과 이고의 군사들이 익양후를 놓고 대치 중이라는 소식에 이소응과 진준은 이고의 군사들을 진압하러 출병한다. 이에 맞서 이고는 익양후를 볼모로 삼고 저항한다. 정중부는 5위의 대장군들을 불러 모아 이의방 제거에 힘을 모아 줄 것을 요청하고, 이의방은 각 군의 중랑장들을 만나 노장군들을 척결하기로 뜻을 모은다.

◆도전 100만달러 초능력자를 찾아라<오락·SBS 오후 7·00>

벨기에의 심령술사 얀 바르디의 초능력을 검증한다. 그는 미국 폭스TV의 초능력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차장에 서 있는 200대의 차 중 자신이 가진 열쇠와 맞는 단 한 대의 차를 찾아낸 사람. 인체 투시 능력이 있다는 한국인 도전자 김재현씨가 10명 중 신장이 없는 한 사람을 찾는 과제에 도전한다.

◆TV쇼 진품명품<교양·KBS1 오전11·00>

1995년 첫 방송을 시작한 ‘TV쇼 진품명품’의 8년 간의 역사를 정리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의뢰품 3200여 점 가운데 신사임당의 손녀인 이씨 부인의 화첩이 최초로 공개됐고, 가난으로 자신의 딸을 판 여아 매도문서도 소개됐다. 지금까지 최고의 감정가 5억원을 기록한 의뢰품은 무엇이었는지를 퀴즈로 풀어본다.

◆콜럼버스 대발견<오락·SBS 오후5·00>

‘금주의 베스트 7’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김진은 ‘보행기로 놀면서 살을 빼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2연승에, 지석진은 ‘추운 겨울 연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 점퍼’ 아이디어로 1승에 도전한다. 시청자가 집에서 찍은 홈비디오로 아이디어를 직접 소개하는 ‘셀프 카메라’코너도 마련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락·MBC 오후6·00>

‘온니 유’에서는 탤런트 유준상 홍은희 커플이 ‘교남 소망의 집’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한다. ‘브레인 서바이버’에서는 가수 김정민, 이정현, ‘클릭비’의 오종혁이 새 멤버로 합류한다. 이번 주 ‘대단한 도전’의 종목은 씨름. 전 씨름선수 이만기씨에게 씨름의 기본기를 배워본다.

◆TV는 사랑을 싣고<오락·KBS2 오전 11·50>

‘옥동자’ 정종철이 ‘개그콘서트’에서 줄곧 외치던 온곡초등학교 재학 시절 좋아하던 여자친구를 찾는다. 쌍꺼풀이 진 큰 눈이 예뻤던 그 친구가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내자 정종철은 다시 얼굴이 빨개진다. 또 시각장애인 가수 이용복이 서울 맹학교 시절 꿈과 희망을 심어줬던 담임선생님을 찾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