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3일]'뷰티풀 선데이' '그여자 사람잡네' 등

  • 입력 2002년 10월 11일 17시 59분


◇뷰티풀 선데이<오락·SBS 오후6·20>

새 코너 ‘스타 비밀일기’에서는 인기 연예인의 가족이나 친구가 짝을 이룬 뒤 황당한 사건을 재연한다. 출연진은 에피소드 중에 숨어 있는 허구를 찾아낸다. ‘다이어트 가족’에서는 최종원 강병규 이혁재 이유진 강래연 심지호가 중국 음식의 유혹을 받는다. 이를 먹은 사람은 그 만큼 살을 빼야한다.

◇그 여자 사람잡네<드라마·SBS 밤8·45>

복녀가 상아에게 행복한 모습을 보이자 상아는 기분이 상한다. 동추는 천수를 만나 복녀에게 잘해주라고 당부한다. 상아는 천수에게 만나자고 하지만 천수는 일찍 들어가야 한다며 거절한다. 한편 천수는 복판이 예전에 상아와 결혼하라고 협박했던 사람이라는 사실을 기억하고 복판에 대해 의문을 갖는다.

◇차인표의 블랙박스<시사·KBS2 밤10·00>

‘급소의 비밀’ 편. 급소는 인체에 퍼져 있는 360여 개의 경혈점에 포함된다. 무술 점혈법은 경혈을 공략하는 것이다. 경혈점은 무예에서는 생사가 엇갈리는 점이지만 한의학에서는 효과가 좋은 자침점이기도 하다. 급소를 이용한 치료와 무예를 통해 경혈의 미스테리를 풀어본다.

◇드라마 시티-천생연분<드라마·KBS2 밤10·50>

마흔 살의 노처녀 숙영은 쉰 살의 이혼남과 결혼할 것이라고 말했다가 집에서 쫓겨난다. 남자와 여행을 떠난 엄마 때문에 화가 나 가출한 홍주는 우연히 만난 숙영과 고민을 얘기하다 친해진다. 홍주는 숙영이 새 엄마가 될 사람이라는 사실을 모른다. 숙영은 이혼남의 집에 갔다가 홍주와 마주친다.

◇도전 지구탐험대<오락·KBS2 오전9·40>

탤런트 서범식이 모로코 마상 곡예에 도전한다. 마상곡예단에 입단한 그는 말과 친해지기 위해 마굿간을 청소하고 먹이를 주는 일부터 시작한다. 탤런트 정하은이 인도네시아 시베르트 섬에 사는 ‘멘타와족’을 찾아간다. 그들은 온몸에 문신을 새기고 밥 대신 사구 나무의 속살을 먹는다.

◇TV 동물농장<오락·SBS 오전9·40>

‘순수의 왕국’에서는 알래스카에서 썰매를 모는 개 ‘맬러뮤트’가 17박 18일 동안 서울에서 부산까지 질주한다. 개의 주인들은 그들의 본성을 찾아주기 위해 50마리중 16마리를 엄선해 국토대장정에 나섰다. ‘동물세계 대탐험’에서는 중국 광동 동물원에서 자란 아기하마 ‘마무리’의 본성 찾기 작전을 소개한다.

◇타임머신<오락·MBC 밤10·35>

경범죄 처벌이 엄격했던 1973년, 육교 위에서 뱉은 가래침이 모 기관장의 얼굴에 떨어져 체포된 박씨의 불운을 전한다. 72년, 미국 뉴욕의 한 도둑이 은행을 털고 달아나다 잡힌 사건도 재연한다. 그 은행은 연방수사국 FBI요원들의 월급을 주는 은행으로 공교롭게도 그날이 월급날이었다.

◇제국의 아침<드라마·KBS1 밤9·45>

초선을 만난 광종은 밤새 인생 이야기를 나누고 둘은 더욱 가까워져 당황한다. 순군부에서 황실 내군으로 황도의 군권을 넘긴 칙령이 시행되자 순군부령 박승경은 어쩔 수 없이 군권을 내준다. 궁지에 몰린 평주 가문의 박승위는 광종을 폐위시킬 음모를 꾸민다. 시중 박수경은 광종을 찾아가 사의를 표한다.

◇김학도 배칠수의 유머 펀치<오락·iTV 오후6·50>

‘몰래카메라 스페셜’에서는 ‘누군가 내가하는 행동을 똑같이 따라 할 때’ ‘왕거미가 나타났을 때’ 나타나는 시민들의 반응을 알아본다. 스키장의 재미있는 일을 모은 홈비디오와 자신의 알을 돌로 깨먹는 새, 토끼와 권투시합을 하는 어린이, 개구리와 사랑의 세레나데를 주고받는 남자 등을 포착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