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8일]'라이벌' '일요스페셜' 등

  • 입력 2002년 9월 6일 18시 24분


◇TV 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동물세계 대탐험-아프리카를 가다’에서는 아기 하마의 이야기를 전한다. 아침부터 아기하마 제시카는 커피를 달라며 주방문에 엉덩이를 낀 채 애교 작전을 벌인다. 커피를 좋아하는 제시카는 하루에 16ℓ를 마신다. ‘기상천외 동물탐구’에서는 별난 토끼들의 천방지축 행각을 공개한다.

◇그 여자 사람잡네<드라마·SBS 밤8·45>

상아는 대박상품을 기획하여 방송을 준비하고 민주도 상아의 아이디어에 놀란다. 복녀는 동희를 찾아가고 동희도 복녀에게 잘해주려고 노력한다. 그 모습을 본 상아는 동희에게 “마치 복녀 엄마가 된 것 같다”며 가시돋친 말을 던진다. 복녀는 상아와 천수가 다정하게 앉아있는 모습을 본다.

◇특집다큐-레이지 본의 로큰롤 삼국지<다큐·iTV 밤8·05>

‘레이지 본’이 한국 록 그룹 대표로 중국의 록 페스티벌에 간다. 중국 교포 3세이자 로커인 최건이 그들을 초대했다. ‘레이지 본’은 중국 최대 규모의 ‘설산 록 페스티벌’에 참가하려 했으나 당국의 공연 허가를 받지 못해 취소됐다. 이 소식을 공연 1시간 전에 접한 멤버들은 당황한다.

◇일요일은 즐거워<오락·KBS2 오후6·00>

부산 아시안 게임 특집 ‘출발 드림팀’. 태릉 선수촌을 공개하고 국가 대표 선수들의 각오도 듣는다. 드림팀의 탤런트 손지창 박용하 김승현 오지호, 가수 브라이언(플라이 투 더 스카이)이 울산 모비스 오토온스 농구팀의 우지원 오성식 정훈 정인교 채드 핸드릭과 대결한다.

◇제국의 아침<드라마·KBS1 밤9·45>

광종 일행은 예성강 포구에서 고려인들이 노비로 팔려 가는 정황을 탐문하다 상인들에게 공격당한다. 광종은 무역을 관할하는 관료와 상인 사이의 은밀한 거래를 알게 된다. 공신전이 완성되자 광종은 연회를 열고 내군들이 서로 피튀기며 싸우는 검투를 ‘놀이’라며 보여준다. 이 모습을 본 공신과 신료들은 놀란다.

◇그대를 알고부터<드라마·MBC 오후7·55>

민석 할머니는 경찰에게 협조를 요청해 민석을 찾아내라고 지시한다. 민석 어머니는 미진을 두둔하다가 할머니에게 핀잔만 듣는다. 민석 어머니는 미진을 만나 민석이 유학을 가지 않고 잠적했다고 말하며 걱정스러워 한다. 남억은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남득에게 준기와 재혼하겠냐고 묻는다.

◇일요스페셜<다큐·KBS1 밤8·00>

9·11 뉴욕 테러 발생 1주년을 맞아 테러 이후 달라진 미국의 세계 전략을 심층 취재한다. 리처드 아미티지 미국 국무부 부장관과 존 볼튼 차관보, 네그로폰테 주 유엔 대사를 인터뷰하고 아이켄베리, 테드로이 등 군사전문가들의 진단도 소개한다. 지난 1년간 아프가니스탄 변화와 미국이 벌인 테러 전쟁의 실체를 분석한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락·MBC 오후6·10>

‘이윤석의 배달의 기수’에서는 벨기에 프로축구팀 안더레흐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설기현 선수를 찾아간다. 그는 시즌 개막 이후 4경기에서 6골을 터뜨렸다. 그의 현지 생활과 100일 된 아들 인웅, 아내에 대한 사랑을 전한다. ‘일밤 건강보감’에서는 산책과 풍욕 등 가을철 질병예방법을 소개한다.

◇라이벌<드라마·SBS 밤9·45>

홍수경은 프로골퍼에 막 입문한 다인에게 정채연과 경기에서 이기라고 말한다. 채연은 우혁의 보스에게 홍수경의 창사기념 행사를 방해해 달라고 부탁한다. 서류사건의 진실이 밝혀지자 우혁은 궁지에 몰리고 보스에게 구타를 당한다. 홍수경도 다인의 이중계약 사실에 분노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