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일]'유리구두' '내 사랑 누굴까' 외

  • 입력 2002년 5월 31일 17시 43분


◆유리구두<드라마·SBS밤10·30>

재혁은 김 회장과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전략적으로 태희와 결혼을 선언하고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약혼식을 올린다. 승희는 황국도가 비밀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자 청부 폭력을 행사한다. 이에 황국도는 박 기사를 찾아가 선우가 태희의 친동생 윤희라는 사실을 밝힌다. 이 사실을 안 김 회장은 늦은 밤 직접 찾아나선다.

◆내 사랑 누굴까<드라마·KBS2 오후7·20>

결혼식장에 도착한 경주는 어머니가 구급차에 실려갔다는 연락을 받고 결혼식을 뒤로한 채 병원으로 달려간다. 선을 보겠다는 지연의 말을 들은 윤식은 서둘러 가족들에게 지연과 결혼을 허락받는다. 상식과 마주친 하나는 못 본체하며 더 이상 흥미가 없어졌다고 말한다.

◆잘먹고 잘 사는 법<교양·SBS 오전11·00>

‘이주의 베스트’에서는 50년 경력 홍쌍리씨에게 ‘매실주’ ‘매실 냉면’ ‘매실 식초’ 등 매실 요리를 배운다. ‘테마음식 대탐험’에서는 밥 대신 국수를 넣은 ‘상추 쌈 국수’ 등 여름철 별미 ‘쌈 요리’를 알아본다. ‘당신의 밥상을 바꿔드립니다’에서는 주름과 탄력 예방에 좋은 삼계탕, 버섯 샐러드 등을 소개한다.

◆그대를 알고부터<드라마·MBC 오후7·15>

옥화는 백화점에서 도둑으로 몰렸다가 기원의 도움으로 풀려난다. 민석과 사이가 멀어진 혜원은 민석의 할머니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림을 선물한다. 그러나 민석은 혜원이 보낸 선물이 부담스럽다며 뜯지도 않는다. 영숙은 술을 먹고 옥화를 껴안은 기원을 보고 속상해 막무가내로 맞선 자리를 마련한다.

◆세계 명작 만화-공주님의 성<만화·EBS 오후4·10>

어머니 대신 여동생 케이틀린을 돌보게 된 꿈많은 소녀 클레어는 아름다운 공주가 돼 파티에서 춤을 추는 모습을 상상한다. 집을 지키던 자매는 우연히 벽장 안에서 신비한 보물 상자를 찾아낸다. 보물상자에는 ‘사라’라는 소녀의 목걸이와 사파이어가 들어 있고 자매는 동화나라로 날아간다.

◆열린채널-생활속으로 스며드는 유해 폐기물<교양·KBS1오후4·20>

사업장 폐기물은 크게‘일반’ ‘지정’ ‘건설’ 폐기물로 구분된다. 이중 ‘폐유’ ‘폐산’ 등 주위 환경을 오염시키거나 인체에 해로운 폐기물을 ‘지정폐기물’이라고 한다. 지정폐기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사례를 통해 생활 환경 파괴의 심각성을 고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