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10일]'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 外

  • 입력 2001년 11월 9일 18시 42분


▼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드라마·KBS2 오후7·50>

덕구는 한별이 자기 아들인 줄도 모른 채 한별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점점 가까워진다. 화연은 철구를 만나 곁에만 있어 준다면 가진 것을 모두 줄 수 있다며 돈으로 유혹한다. 그러나 철구는 미숙을 찾아가 몰래 도망가 둘 만의 보금자리를 마련하자며 끌고 나온다.

▼토요 스타클럽<오락·SBS 오전9·00>

100회를 맞아 화제의 코너를 되돌아 보고, 송혜교 최수종 황수정 이미연 등 ‘현장 인터뷰’에서 만났던 스타들을 통해 인터뷰 스타일과 매력 포인트를 분석한다. 지석진의 집들이 토크, 주부 이성미의 셀프카메라, 심혜진의 일과 사랑 등을 통해 지석진 등 세 MC의 진면목도 선보인다.

▼여우와 솜사탕<드라마·MBC 오후 7·55>

선녀의 방에 들어간 국민은 공부하다 잠이 든 선녀가 “나도 자존심이 있다”며 잠꼬대하는 것을 듣는다. 구애는 선녀에게 자존심 상하지 않으면서 남자를 다루는 법을 일러준다. 선녀는 강철을 만나 그동안 자신을 위해 쓴 돈이라며 돈을 내놓는다.

▼화려한 시절<드라마·SBS 밤8·50>

민주는 석진에게 강촌으로 서클 MT를 가기로 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강촌에 도착한 석진은 친구들이 오지 않은 것을 보고 민주가 거짓말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민주는 많이 아프다며 강으로 걸어 들어가고 놀란 석진은 민주를 안고 나와 인공 호흡을 하려 한다. 순간 눈을 뜬 민주가 석진에게 키스를 한다.

▼전문가 따라잡기<교양·MBC 오전8·20>

첫 회. 각 방면의 전문가를 찾아가 비결을 알아보는 ‘전문가 스쿨’에서는 조선호텔 세탁부 방흥만 주임(47)에게 다림질 노하우와 최신 다림질 비법 등을 배운다. ‘진실탐구’에서는 안경을 썼다 벗었다 하면 눈이 나빠진다, 안경을 쓰면 얼굴이 변한다 등 안경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이소라의 프로포즈<오락·KBS2 밤12·15>

가수 김건모가 노래는 물론 걸쭉한 입담으로 라이브 현장을 방불케하는 무대를 펼친다. ‘개그콘서트’에서 ‘수다맨’과 ‘옌벤’ 말투를 유행시킨 개그맨 강성범이 감춰진 노래 실력을 공개하고, 새 음반을 발표한 가수 김동률의 무대도 이어진다.

▼!느낌표<오락·MBC 밤 9·45> ‘다큐멘터리-이경규 보고서’에서는 대도시 한가운데에 살고 있는 야생동물을 통해 환경 문제를 짚는다. 이번 주는 양재천의 너구리를 취재한다. ‘박경림의 길거리 특강’은 팔십 평생 모은 재산을 사회에 환원한 이육주 할머니의 인생 역정과 가르침을 들어본다. 청소년 교육을 다룬 ‘신동엽의 하자하자’에서는아침밥먹기운동 소개.

▼토요일은 즐거워<오락·SBS 오후 6·00> ‘33인의 전설’에서는 33명의 VJ(비디오자키)가 서울시내 21개 119본부를 찾아가 하루동안 일어나는 사건 사고 일지를 기록한다. ‘황당상담 어찌하오리까?’에서는 70세 이상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생활의 지혜와 연륜으로 10대부터 40대의 인생 고민을 상담해준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