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딸기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피스타치오 패스트리’, ‘딸기 마블 샌드’, ‘마스카포네 딸기 소보로’ 등 3종이다. 딸기 맛을 메인으로 하며 피스타치오 크림, 마스카포네 크림, 라즈베리 잼 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딸기 피스타치오 패스트리’는 바삭한 패스트리 안에 딸기 잼과 라즈베리 잼,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딸기 마블 샌드’는 핑크 마블 식빵 사이에 딸기우유 맛 생크림을 가득 채웠다. 핑크 컬러의 딸기 마블과 생딸기를 토끼 귀 모양으로 연출한 데코레이션을 더해 가스파드와 리사 특유의 감성을 강조했다. ‘마스카포네 딸기 소보로’는 빵 위에 소보로 토핑을 올려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그 안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가득 채웠다. 여기에 생딸기와 라즈베리 잼을 더했다.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한정판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내달 11일까지 매장에서 신제품 3종 중 1종을 구매한 뒤 CJ ONE을 적립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뚜레쥬르 앱을 통한 픽업 또는 배달 주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가스파드와 리사’ 2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키링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딸기의 매력을 한층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비주얼에 뚜레쥬르만의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며 “가스파드와 리사의 사랑스러운 감성과 함께 뚜레쥬르에서 달콤한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