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경제

설맞이 가전제품 최대 40만원 할인 판매

입력 2022-01-25 03:00업데이트 2022-01-25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니아에이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주방 가전 및 건강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명절 선물전’도 진행한다. 딤채쿡 당질저감밥솥, 에어 프라이어, 눈 마사지기 등의 제품을 출고가 대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위니아 마스크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2년형 딤채 및 위니아 보르도 와인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대상 위니아 마스크 100장을 증정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앞서 전국 딤채전문점(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첫’ 동시 세일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22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했으며 제품 가격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으로 위니아딤채의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품목은 딤채 스탠드형 2개 모델 및 뚜껑형 1개 모델,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프렌치 1개 모델, 위니아 드럼세탁기 1개 모델, 건조기 1개 모델 등을 포함해 총 9개 제품이다. 판매가 기준 최대 10만 원의 할인 혜택과 전국 딤채전문점에서 사용 가능한 위니아포인트 10만 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딤채전문점과 연계된 제휴카드를 사용할 경우 7%(최대 20만 원) 청구할인까지 가능하다. 모든 혜택을 동시에 받을 경우 최대 40만 원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무이자할부 최대 36개월의 혜택도 제공한다.

위니아에이드 김준 유통사업본부장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첫 전국 동시 세일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올 한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경제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