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객실 오션뷰… 5성급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

박지원 기자 입력 2021-11-25 03:00수정 2021-11-25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윈덤 강원 고성
동해 ‘핫플’ 봉포해수욕장 도보 2분 거리
세계 최대 호텔체인 ‘윈덤’ 위탁운영 맡아
인피니티풀 등 고급 커뮤니티시설도 갖춰
윈덤 강원 고성 투시도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이 강원 고성 토성면 봉포리 258-9 외 8필지에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 ‘윈덤 강원 고성’을 분양 중이다.

윈덤 강원 고성은 지하 4층∼지상 28층, 전용면적 27.70∼148.68m² 총 489실로 조성된다. 윈덤이 국내 최초 위탁 운영하는 하이엔드 생활형 숙박시설이며, 시공은 신세계건설이 맡는다.

단지는 동해안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봉포해수욕장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위치해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 봉포해수욕장은 동해안 중에서도 물이 맑고 사질이 곱고,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는 해안가로 알려지면서 가족 단위로 피서를 즐기려는 수요가 몰리고 있다. 바다낚시는 물론이고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 즐기기 좋은 해수욕장으로 알려지면서 젊은 관광객들의 여름 피서지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봉포해수욕장 인근으로는 천진해수욕장과 천진호, 봉포호 등 호수, 파인리즈CC, 설악산국립공원 등이 있어 다양한 관광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데다 잇따른 교통 개선으로 전국적으로 접근이 좋아지면서 관광객이 늘고 있다.

주요기사
실제로 강원도는 2017년 6월 서울∼양양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수도권에서 90분대면 닿을 수 있게 됐다. 특히 2026년경 춘천과 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 용산에서 속초까지 1시간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이 밖에 속초항 크루즈, 양양공항 등 교통망이 앞으로도 더 확충될 예정이라 강원도를 찾는 관광객들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글로벌 호텔체인 윈덤그룹은 1981년 설립돼 전 세계 80여 개국 21개 브랜드 9200여 개 호텔을 운영 중인 명실상부 세계 최대의 호텔체인으로 럭셔리 등급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단지는 5성급의 하이엔드로 지어질 예정이다. 489개 전 객실 오션뷰 특화설계로 구성되고, 일부 타입에서는 오션+마운틴의 더블 뷰가 가능하다. 마운틴 뷰에서는 설악국립공원, 특히 울산바위를 볼 수 있다. 102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스카이라운지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로 상품성을 높일 계획이다.

윈덤 강원 고성은 윈덤 오너십과 수익성을 겸비한 하이브리드형 상품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 제한이 없어 언제든 전매가 가능하다. 주택 수에도 포함이 되지 않는다.

윈덤 그룹의 로열티 프로그램 또한 뛰어나다. USA투데이 독자가 뽑은 최고의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윈덤 리워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계약자 대상 무상가입(일부 제외) 윈덤 데스티네이션 회원이 되면 모든 유효 숙박당 포인트를 지급받는다. 윈덤 리워즈는 전 세계 9만5000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윈덤 데스티네이션 등과 파트너십을 맺은 호텔 또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에서 무료 숙박 및 리워드의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20년 멤버십 종료 후에는 가입비와 운영 수익금을 반환받을 수 있으며 양도도 가능하다.

글로벌 호텔체인 윈덤그룹.
현재 국내에 운영 중인 윈덤호텔은 라마다, 라마다앙코르, 하워드존슨, 데이즈 4개 브랜드 약 40여 개 호텔이며 서울 부산 제주 여수 속초 등 대도시 및 주요 유명 관광지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윈덤 강원 고성은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윈덤그룹의 럭셔리 5성급인 만큼 높은 퀄리티를 갖출 것”이라며 “이미 운영 중인 윈덤브랜드의 호텔들과는 달리 직접 위탁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홍보관은 12월 1일 문을 연다.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부동산#윈덤 강원 고성#호텔#오션뷰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