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경제

‘건강한’ 화장품-건기식으로 삶의 질 향상

입력 2021-11-23 03:00업데이트 2021-11-23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엘비디스트리뷰션컴퍼니
뷰티·헬스·패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엘비디스트리뷰션컴퍼니(이하 LB컴퍼니)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LB컴퍼니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제품 기획부터 생산, 완료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검수·관리하고 있다. 특히 기존 제품을 사들여 유통만 하는 단순한 방식에서 벗어나 기술력과 안전성이 검증된 협력사를 선정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베이비 보디용품 등을 직접 개발해 제조·판매하고 있다.

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원료수급·발효·충진·포장 등 생산 전 과정의 모든 기기와 설비를 소독해 사용하며,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를 매일 확인한 뒤 제조에 들어간다.

LB컴퍼니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층을 위해 온라인 판매자들과 협업해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할 때 소요되는 직간접 비용을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LB컴퍼니의 프리미엄 영유아 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킨더브리제는 국내 피부 연구소 저자극 테스트와 유해물질 논란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경제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