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의 멤버 토니안과 이재원의 핫라이브 방송을 더욱 오래 만날 수 있게 되었다. V Live 앱 ‘토니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가 2회 연장 방송을 결정한 것.
정관장 알파프로젝트의 협찬으로 기획된 ‘토니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는 총 3회 방송으로 동시 접속자 2만6734명, 누적 댓글 5만9629개, 누적 좋아요 2453만7220개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마지막 방송 이후 ‘sm_ccc_lab’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과 정관장 관계자 인스타그램에는 방송의 연장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이 쏟아졌고, 이에 2회 연장 방송을 결정하게 됐다. 이를 알리는 방송 공지 게시물에는 좋아요 900개가 달리기도 했다.
4월 28일과 5월 5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이어지는 방송은 가정의 달을 맞아 더욱 폭넓은 사연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선물’과 관련된 사연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으로, ‘고마워서 또는 미안해서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에 대한 사연을 보내준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방송에 초대한다.
연장되는 4회와 5회 핫라이브는 SM 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된다. 또한 아티움 외부에 설치된 고화질 전광판에서 동시에 생방송되며 팬들은 물론 길거리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많은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연장 방송이 결정된 만큼 4화와 5화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는 V Live 앱에서 ‘SM CCC_LAB’ 채널을 검색하거나 페이스북 내 ‘육갑전쟁’ 페이지에 접속하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