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쓸수록 아껴주는 통합 멤버십… 사용자 수 3800만
동아일보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2년 연속/통합멤버십 부문
L.Point
롯데멤버스의 ‘L.POINT(엘포인트)’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통합멤버십 부문 대상 수상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롯데멤버스는 멤버십서비스와 광고·마케팅, 모바일 결제 등 소비자 중심의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L.POINT l L.pay(엘포인트 l 엘페이) 제휴사 간 시너지를 강화해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삶을 보다 더 즐겁고 편리하게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800만 엘포인트 사용자는 롯데그룹뿐만 아니라 쇼핑·금융·교육·문화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를 하나의 멤버십과 간편 결제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법인파트너들은 LPAS, 소비·물가지수 등 빅 데이터에 기반 한 차별화된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개인과 법인 파트너들에 P2P(Person to Person)에 기반한 직접적인 연결고리 역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멤버스는 업계 최초로 인도네시아 오프라인 매장과도 제휴를 맺었다. 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적립·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는 등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 0